3학년 1반

옥산초등학교 3학년 1반  사랑해요 우리~~!

 

(기)쁜 마음으로 인사하고

(분)명한 목소리로 발표해요

(좋)은 책을 많이 읽고

(은)쟁반 같은 식판 만들고

(날)마다 함께 웃어요!  

잘 해 왔고, 잘하고 있고, 잘 할 수 있다.
  • 선생님 : 어명숙
  • 학생수 : 남 14명 / 여 11명

[4월 3일 금요일 독서] (국어3-1 나/242쪽)다람쥐는 왜 쉬지 않고 딱딱한 걸 갉아

이름 어명숙 등록일 20.04.03 조회수 58

[4월 3일 금요일 독서] (국어3-1 나/242쪽)다람쥐는 왜 쉬지 않고 딱딱한 걸 갉아 댈까요?

 

글: 왕입분, 그림: 송영욱

 

[4월 3일 금요일 독서] (국어3-1 나/242쪽)'다람쥐는 왜 쉬지 않고 딱딱한 걸 갉아 댈까요?'를 읽고, 글 속에 나오는 '닳게'라는 낱말의 뜻을 생각하며, '닳다'라는 말을 넣어 한 문장을 만들어 보세요.

 

- 기본형 '닳다'로 문장에 사용해도 되며, 기본형이 아닌 '닳게' '닳고', '닳아서'..... 등등으로 변형된 낱말로 사용해도 됩니다. 

이전글 [4월 6일 월요일 독서] (국어3-1 나/246~247쪽)프린들 주세요 (27)
다음글 [4월 2일 목요일 독서] (국어3-1 나/230~232쪽)좋은 습관을 기르자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