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반이 나아가는 방향입니다.
2020년 4월 27일 월요일 |
|||||
---|---|---|---|---|---|
이름 | 문라영 | 등록일 | 20.04.27 | 조회수 | 20 |
**오늘의 온라인 과제 안내**
교과서와 과제공책을 준비하고, 과제공책에 날짜를 쓰고 아래 1~6차시 내용을 학습한 후, 해당 과제를 과제 공책 및 교과서에 정리합니다.(과제공책은 개학날 제출)
▪ 1차시 수학. (대분수)÷(자연수)를 알아보기 (교과서 18-19(14-15)쪽) - 학습 내용: (분수)÷(자연수)을 계산하는 여러 가지 계산 방법을 생각하며 (대분수)÷(자연수)를 계산해 보세요. - 영상 자료[e학습터]: (분수)÷(자연수) 놀이공원 https://cls.edunet.net/play/view.do?e=W9rMsi8GS - 과제 : 수학익힘책 14~15쪽 문제를 익힘책에 풀고, 정답을 확인해 보세요.
▪ 2차시 체육. 굴려서 정확하게 보내기 (교과서 42-43쪽) ◆ 공 굴려 핀 쓰러뜨리기 배구공, 테니스공 등 구하기 쉬운 공으로 활동하기 볼링 핀이 없을 시 페트병을 이용하여 활동해 보기 - https://tv.naver.com/v/4381921 ◆ 표적선 가까이 공 굴리기 게임하기 표적에 정확히 공을 굴려 보내기 공을 표적에 정확히 굴려 보내기 위해 중요한 것은 무엇인지 과제공책에 적어보기
▪ 3차시 창체. 장애 이해 교육 실시 - https://www.youtube.com/watch?v=l0KN9ZZaSKk&t=52s - ‘함께 그리는 그림’ 동영상을 보고 아래 질문 3가지의 답변을 과제노트에 적어봅시다. ① 성호가 잘하는 것과 행동의 특징을 2가지 적어봅시다. ② 성호의 누나는 성호에 대해 어떤 고민을 했고, 어떻게 이해하고 있나요? ③ 성호를 만난 시진이의 그림에는 어떤 변화가 생겼나요? - 성호에게 해주고 싶은 말을 2문장 이상 과제노트에 적어봅시다.
▪ 4차시 국어. 비유하는 표현을 살려 시 쓰기(1/2) (교과서 44-45쪽) - 영상자료[e학습터] 보기 ①국어-비유하는 표현으로 시 쓰기 ②국어-비유적 표현 알기 - 동영상을 보고, 교과서 44~45쪽 적어봅시다.
▪ 5차시 음악. 모차르트에 대해 알아보기 - https://www.youtube.com/watch?v=7cq6tdfIhig - 동영상을 보고 모차트르에 대해 알게 된 사실을 5가지 이상 적어봅시다. - 동영상 속에서 모차트르가 작곡한 곡 3가지 이상 찾아 적어봅시다.
▪ 6차시 사회. 6월 민주 항쟁에서 국민들의 민주화 노력 알아보기 (교과서 22-25쪽) 박종철과 이한열에 대해서 알고 있나요? https://www.youtube.com/watch?v=rWWhE0bsByI 6월 민주 항쟁이 일어났던 시기의 우리나라는? https://www.youtube.com/watch?v=frUJgTLh-UA 6월 민주 항쟁에 대해서 알아봅시다.(원인, 과정, 결과) 충북e학습터 영상 보기 : 6월 민주 항쟁의 원인, 과정, 결과 6월 민주항쟁과 관련된 영화의 한 장면을 보고, 느낀 점을 공책에 2줄 이상 적어봅시다. |
이전글 | 2020년 4월 28일 화요일 |
---|---|
다음글 | 2020년 4월 24일 금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