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1반


      창의적이고 서로

      배려하고 공감하는

      4학년 1반이 됩시다!!^^ 

      4학년 1반 화이팅~!!

창의와 인성이 가득한 4학년 1반!
  • 선생님 : 석유진
  • 학생수 : 남 11명 / 여 10명

주별 등교 및 온라인 학습 계획(4학년)_6월29일~7월3일

이름 석유진 등록일 20.06.24 조회수 42

71

6/29 ()

6/30() 등교

7/1 ()

7/2 ()

7/3 () 등교

1교시

국어

영어

국어

국어

국어

7. 사전은 내 친구

(7-1) 낱말의 뜻 짐작하기 -1

4. Don’t Run!

(4-4) 배운 표현 활용하여 과업 수행하기

7. 사전은 내 친구

(7-3) 사전에서 뜻을 찾아 낱말 사이의 관계 알기

7. 사전은 내 친구

(7-4) 여러 가지 사전에서 낱말의 뜻 찾기 - 도입

7. 사전은 내 친구

(7-5) 여러 가지 사전에서 낱말의 뜻 찾기

국어 194~198

46~48

국어 202~205

국어활동 64~71

국어 206~211

2교시

수학

국어

영어

음악

수학

4. 평면도형의 이동

(4-4) 평면도형을 돌려보기/ 뒤집고 돌려보기

7. 사전은 내 친구

(7-2) 낱말의 뜻 짐작하기 2

4. 일에 대한 의견

단원 <수행평가>

Special1

(4-5) 나라별로 성과 이름을 쓰는 방법 알아보기, 단원 정리 문제 풀기

2. 느낌을 담아

(2-5)개고리 개골청‘ -시김새 살려 노래부르기

4. 평면도형의 이동

(4-8,9) 단원정리/

2. 각도 단원

<수행평가>

수학 92~97

수학익힘 58~61

국어 199~201

27, 학습지

32~33

수학 102~107

3교시

사회

수학

체육

음악

사회

3. 지역의 공공기관과 주민참여

(3-15) -주민참여의 바람직한 태도를 알아봅시다.(1)

4. 평면도형의 이동

(4-6,7) 무늬를 꾸며보기/ [생각수학]처음 조각의 모양 알아보기

(2-2) 2. 체조에 도전해요(2/9)

매트 운동의 기초 동작 알아보기

2. 느낌을 담아

(2-6)개고리 개골청‘ -말붙임새 바꾸어 부르기

3. 지역의 공공기관과 주민참여

지역의 공공기관과 주민참여 - 단원정리

사회 133~135

수학 98~101

수학익힘 62~63

40~41

32~33

사회 136~139

4교시

도덕

체육 (담임+스강)

사회

과학

체육

3. 아름다운 사람이 되는 길

(3-2)아름다운 우리 함께 만들어 가요.

2. 체조에 도전해요(1/9)

동작 도전의 의미와 특성 알아보기

3. 지역의 공공기관과 주민참여

(3-16) -주민참여의 바람직한 태도를 알아봅시다.(2)

4. 물체의 무게

(4-3,4) 물체의 무게와 늘어난 용수철의 길이는 어떤 관계가 있을까요?,

용수철 저울로 물체의 무게를 어떻게 측정할까요?

2. 체조에 도전해요(3/9)

매트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구르기

도덕 44-45

36~40

사회 133~139

과학 80~83,

실험관찰 40, 41

42~43

5교시

창체 ()

과학

미술

창체 ()

과학

자신의 장점과 단점, 성격 파악하기, 일에 대한 건전한 가치관 확립하기

4. 물체의 무게

(4-2,3) 저울로 물체의 무게를 측정하는 까닭은 무엇일까요?

용수철에 물체를 걸어 놓으면 어떻게 될까요?

1-4. 내가 느낀 세상을 자유롭게

(4-3)대상을 다양하게 나타내기

영재교육 3

덧셈과 곱셈표 속의 규칙 찾기

4. 물체의 무게

(4-5,6) 물체의 무게를 비교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양팔저울로 여러 가지 물체의 무게를 비교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과학 74~79,

실험관찰 38,39

미술 24

과학 84~87,

실험관찰 42, 43

6교시

미술

창체 ()

1-4. 내가 느낀 세상을 자유롭게

(4-4)작품에서 대상이 주는 생각과 느낌을 찾아 이야기하기

영재교육 4

여러 가지 평면도형의 등분할

미술 25

 

이전글 주별 등교 및 온라인 학습 계획(4학년)_7월6일~7월10일
다음글 주별 등교 및 온라인 학습 계획(4학년)_6월22일~6월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