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1반


      창의적이고 서로

      배려하고 공감하는

      4학년 1반이 됩시다!!^^ 

      4학년 1반 화이팅~!!

창의와 인성이 가득한 4학년 1반!
  • 선생님 : 석유진
  • 학생수 : 남 11명 / 여 10명

주별 등교 및 온라인 학습 계획(4학년)_6월8일~6월12일

이름 석유진 등록일 20.06.04 조회수 31


62

6/8 ()

6/9 ()

등교 수업

6/10 ()

6/11 ()

6/12 ()

등교 수업

1교시

국어

영어

국어

국어

국어

5. 내가 만든 이야기

(5-5)이야기의 흐름을 이해하기 -1-

2. Let’s Play Soccer(2차시)

제안하고 답하는 말하기

5. 내가 만든 이야기

(5-6)이야기의 흐름을 이해하기 -2-

5. 내가 만든 이야기

(5-7)이야기를 읽고

이어질 내용

상상하기 -1-

5. 내가 만든 이야기

(5-8)이야기를 읽고

이어질 내용

상상하기 -2-

150~155

   20~21

150~155

156~160

161

2교시

수학

체육(담임+스강)

영어

음악

수학

3. 곱셈과 나눗셈

몇 십으로 나누기

 

3. 손으로 공을 다루어요

공 주고받고 이어주기 활동하며 농구형 게임 이해하기

(2)

2. Let’s Play Soccer(3차시)

제안하는 문장을 읽고 운동을 나타내는 낱말 익히기

1.마음을 열며

도라지 타령 장단 익히기

3. 곱셈과 나눗셈

세 자리 수를 두 자리 수로 나누기(1)

수학 68~69

수학익힘 44~45

70~71

22~23

16-17

수학 72~73

수학익힘 48~49

3교시

사회

창체 ()

체육

음악

사회

3. 지역의 공공기관과 주민참여

- 우리 지역의 문제를 알아봅시다(1)

1학기

학급임원 선거

3. 손으로 공을 다루어요

패스, 드리블을 활용한 공간 만들기(1)

1.마음을 열며

도라지 타령에 어울리는 신체 표현하며 노래 부르기

3. 지역의 공공기관과 주민참여

- 지역 문제를 해결해봅시다.

 

사회 118-120

 

72~73

16-17

사회 121-122

4교시

도덕

국어

사회

창체 ()

체육

2. 일상생활에서 예정을 지켜요

-예절바른 생활을 위해 지혜롭게 생각해보기

* 진단평가

3. 지역의 공공기관과 주민참여

- 우리 지역의 문제를 알아봅시다(2)

독서동아리

작가가 되어보기

3. 손으로 공을 다루어요

패스, 드리블을 활용한 공간 만들기(2)

도덕 32-33

사회 118-120

72~73

5교시

과학

영어

미술

수학

과학

3. 식물의 한살이

씨가 싹트는 데 어떤 조건이 필요할까요?

* 진단평가

2-7. 생활 속 즐거운 미술

-다양한 방법으로 미술을 활용하고 자신의 생활과 관련지어 보기

3. 곱셈과 나눗셈

몇 십 몇으로 나누기

3. 식물의 한살이

식물이 자라는 데 어떤 조건이 필요할까요?

과학 54~55,

실험관찰 26

미술 38

수학 70~71

수학익힘 46~47

과학 58~59,

실험관찰 28

6교시

미술

과학

2-7. 생활 속 즐거운 미술

-움직이는 놀잇감을 만들어보기

3. 식물의 한살이

씨가 싹 트는 과정은 어떠한가요?

미술 39

과학 56~57,

실험관찰 27

 

이전글 주별 등교 및 온라인 학습 계획(4학년)_6월15일~6월19일
다음글 주별 등교 및 온라인 학습 계획(4학년)_6월1일~6월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