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1일(화) 온라인 학습 안내 오늘 공부 해야할 학습 내용입니다. 공부하러 가기 ☜클릭 오늘 해야할 공부를 다 마쳤으면 아래에 댓글을 달아주기 바랍니다. 3월 31일(화) | 1 차시 | 과목 | 영어 | 3 차시 | 과목 | 과학 | 성취기준 | [4영02-01][4영01-03] [4영01-04][4영02-06][4영03-03][4영04-01] | 성취기준 | 분류하기 | 단원명 | 1. Hello | 단원명 | 1. 과학자는 어떻게 탐구할까요? | 학습 주제 | 감사하는 말과 이에 답하는 말 듣고 말하기 | 학습 주제 | 분류하기 | 교과서 | 영 10~11 | 교과서 | 과 16~17 | 학습 활동 | 도입 | ☺ 동기유발 THANK YOU SONG | 학습 활동 | 도입 | ☺ 동기유발 우리와 함께 살고 있는 동물들은 얼마나 많을까요? | 전개 | <활동>감사하는 표현 듣고 말하기 ☺ 동영상 학습 PPT6 <활동2> 교실영어 익히기 교실영어PPT7 ☺동영상학습 | 전개 | <활동>과학자는 어떻게 분류하는지 알아보기 ☺동영상학습 ☺동영상학습2 학습지활동 | 정리 | 정리PPT(감사하는 표현 교실영어) | 정리 | 정리PPT(과학적인 분류 방법 알기) | 참고 사항 | 보충학습: 활동지 학습(미로탈출) | 참고 사항 | | 2 차시 | 과목 | 국어 | 4 차시 | 과목 | 창체 | 성취기준 | [4국02-01] | 성취기준 | 학교폭력예방교육 | 단원명 | 2. 문단의 짜임 | 단원명 | 학교폭력예방교육 | 학습 주제 | 중심 문장과 뒷받침 문장 알기 | 학습 주제 | 따돌림에 대해 알아보고 예방 방법 살펴보기 | 교과서 | 국 70~73 | 교과서 | | 학습 활동 | 도입 | ☺ 동기유발 장승 제작 과정을 살펴봅시다. | 학습 활동 | 도입 | ☺ 동기유발 ‘도란도란’사이트를 알고 있나요? | 전개 | <활동> 중심 문장 과 뒷받침 문장 알기 ☺동영상학습 PPT8 학습지활동 | 전개 | <활동1>‘은근한 따돌림’ 감상하기 ☺동영상학습 <활동2>학교폭력 예방방법 알아보기 ☺동영상학습 | 정리 | 정리PPT(문단, 문장의 뜻) | 정리 | 정리PPT(따돌림을 당할 때) | 참고 사항 | | 참고 사항 | 도란도란사이트에서 신고방법 검색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