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존중 배려를 실천하는 행복한 학급
5월 26일 학습과제 안내 |
|||||
---|---|---|---|---|---|
이름 | 조미경 | 등록일 | 20.05.25 | 조회수 | 93 |
첨부파일 |
|
||||
*오늘의 준비물(통합) : 색종이, 풀, 사인펜 등 [코로나19] 학생 건강 상태 자가진단 참여(인증번호는 개별 문자 확인) https://eduro.cbe.go.kr/hcheck/index.jsp - 사회적 거리두기로 우리를 지켜요!
- 등교개학 안내
[1교시] 창체(안전): 2.1. 자전거를 안전하게 타요 <자전거를 탈 때 조심해야 할 점 알아보기> - 교과서 28~29쪽 글과 그림 살펴보기 - 자전거에 대한 경험 떠올려보기 * 자전거를 타 본 적이 있나요? * 자전거를 타다 사고가 난 경험이 있나요? - 교과서 30~31쪽 그림 살펴보고 자전거를 안전하게 이용하는 방법 알아보기
- 자전거 안전 수칙 확인하고 실천하기
[2교시] 수학: 3. 덧셈과 뺄셈 <여러 가지 방법으로 받아 내림이 있는 두 자릿수의 뺄셈 하기> - 문제 상황 이해하기
- 계산 원리 이해하기 https://cls4.edunet.net/play/view.do?e=MGgkI3OQY - 더 알아보기
- 수학책 75쪽 문제 풀어보기(학습지 참고) - 수익 52~53쪽 풀고 부모님께 채점 받기(학습지 참고 [3교시] 통합(여름): 1. 이런 집 저런 집 <여러 모습의 가족들 보고 다양한 특징 알기> - 교과서 60~61쪽 다양한 가족 살펴보기
- 다양한 가족의 모습과 특징 탐색하기
- 교과서 62~63쪽 여러 가족 중 한 가족을 골라 소개해보기 [4교시] 통합(여름): 1. 이런 집 저런 집 <주변 가족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 다양한 가족의 형태 살펴보기
- 가족에게 가장 중요한 것, 다양한 가족을 대하는 바른 태도 알아보기
- 교과서 66~67쪽 친하게 지내고 싶은 가족에게 선물할 메시지 팔찌 만들기 https://cls4.edunet.net/play/view.do?e=NsepOcn1s [5교시] 국어: 4. 말놀이를 해요 <배운 내용 복습하기> - 국어활동 36~40쪽 문제 해결하며 배운 내용 복습하기 |
이전글 | 「코로나19」예방 자율보호 및 등교중지 안내문 |
---|---|
다음글 | 5월 25일 학습과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