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행>
느려도 괜찮아. 옳은 방향으로 같이 가자.
-부정적인 마음은 버리고 긍정과 사랑의 마음 가득채우기
-나의 자존감은 높이고, 나에 대한 사랑은 넓히기
-나를 사랑하며 남을 존중하기
-존중과 배려속에 싹트는 서로의 다양성과 나의 개성
-독서와 그림책, 글짓기, 문학적 감성과 감수성을 바탕으로 한 독서교육
-다양한 수업을 통한 자기 주도적인 학습 습관 형성
2022년 5월 13일 금요일 |
|||||
---|---|---|---|---|---|
이름 | 김태윤 | 등록일 | 22.05.13 | 조회수 | 29 |
내가 주는 선물과 편지에 받는 사람이 기분 좋아하는 그 기쁨. 감동 주고 감동받는 너희.. 좋다. 1. 다음주 월 시간표: 국어 과학 국어(작가) 사회 수학x2 2. 숙제 ① 주말 일기 쓰기 : 내가 선생님이라면 나는 어떻게 아이들을 가르치고 싶은가 나는 어떤 학생이 되고 싶은가를 이어서 15줄 이상 쓰세요. (사실에는 파란색 펜으로 밑줄, 의견에는 빨간색 펜으로 밑줄) 3. 알림 ① 주말 잘 보내기. 평일에 하지 못하는 것을 주말에 해보기 -스마트폰은 적절히 사용하고 내가 할 것들에 조금 더 집중하기. 영어공부 독서! ② 다음 주 우리의 2번째 온 책 읽기는 [내 이름은 삐삐롱 스타킹] -다음 주 월요일 배부할 예정입니다. 미리 어떤 책인지 궁금해서 알아보는 센스가 있다면 더 굿! -이번에는 같이 읽고 활동도 곁들여보자~
|
이전글 | 2022년 5월 16일 월요일 |
---|---|
다음글 | 2022년 5월 12일 목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