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행>
느려도 괜찮아. 옳은 방향으로 같이 가자.
-부정적인 마음은 버리고 긍정과 사랑의 마음 가득채우기
-나의 자존감은 높이고, 나에 대한 사랑은 넓히기
-나를 사랑하며 남을 존중하기
-존중과 배려속에 싹트는 서로의 다양성과 나의 개성
-독서와 그림책, 글짓기, 문학적 감성과 감수성을 바탕으로 한 독서교육
-다양한 수업을 통한 자기 주도적인 학습 습관 형성
2022년 4월 5일 화요일 |
|||||
---|---|---|---|---|---|
이름 | 김태윤 | 등록일 | 22.04.05 | 조회수 | 26 |
디딤이와 같은 정성 + 공감 = 더 좋은 ‘나’! 1. (수) 시간표: 과학x2 창체+미술x2(친구사랑주간 포스터) 체육x2 2. 제출 ① 4학년 학생 정서·행동 특성 검사 (미제출자 3명) 3. 숙제 ① 우리 학교 운동장에서 찾을 수 있는 제일 작은 각 큰 각을 찾아라(직각도!)-금요일 수학시간까지 ② 2단원 영어 단어 공부하기-10번씩 읽으면서 쓰세요 ③ 해연 승연 낱말 문장 만들기 숙제 한 것 가져오기~ 4. 알림 ① 이번 주 목요일부터 학생 개별 상담합니다. (목,금 한 명씩) 목요일- 해연, 금요일-노아 ② 나는 사랑스러운 엄마 아빠의 딸 아들, 너도 사랑스러운 아빠 엄마의 아들 딸. 나도 소중해 너도 소중해 모두 소중해
|
이전글 | 2022년 4월 6일 수요일 |
---|---|
다음글 | 2022년 4월 4일 월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