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4반

  • 선생님 :
  • 학생수 : 남 0명 / 여 0명

2022-1학기. 코로나 업무처리 간소화 안내(가정내건강관리기록지, 보호자 확인서 첨부)

이름 박병훈 등록일 22.03.04 조회수 35
첨부파일


코로나19관련 2022학년도 신학년 등교중지 학생의 폭증과 관련하여 이에 대한 업무처리 간소화를 위해 다음과 같이 등교중지 학생들에 대한 해제시등교할때 확인 및 제출 자료 확인 간소화 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1. 확진학생

  1) 확진되었다는 보건소 문자 담임교사에게 전송 : 담임까지 확인

     캡쳐해서 보건교사에게 보내지 않고 부모님으로부터 확진사항 확인했다고 보건교사에게 알림

  2) 보호자확인 및 가정내건강관리기록지 1.(학교,학급 홈페이지 탑재) : 보건 교사에게 제출

2. 자가격리 학생

  1) 본인 최초 PCR 검사 음성 문자 : 담임교사에게 문자 전송(담임까지 확인)

     - 캡쳐해서 보건교사에게 보내지 않고 부모님께 확진사항 확인했다고 보건교사에게 알림

  2) 자가격리 7일차 신속항원키트 검사 음성 사진 : 담임교사에게 전송(담임까지 확인)

     -  캡쳐해서 보건교사에게 보내지 않고 부모님께 확진사항 확인했다고 보건교사에게 알림

  3) 보호자확인 및 가정내건강관리기록지 1.(학교홈페이지 탑재) : 보건 교사에게 제출

 

3. 코로나19 유증상

  - 보호자확인 및 가정내건강관리기록지 1부만(학교홈페이지 탑재): 보건교사에게 제출

 

* 결국 아이들 등교시 서면으로 받는 것은 보호자확인 및 가정내건강관리기록지 뿐이고

  그외 확진 관련 문자와 신속항원키트 음성 확인 사진은 담임선생님들께 부모님이 보내주시면 담임확인으로 완료됩니다.

 

이전글 1학기 상담일정표
다음글 가정체험학습 안내사항(교외체험학습 신청서,보고서 양식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