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2반

안녕하세요. 여러분! 항상 건강하고 밝은 우리반 학생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선생님 :
  • 학생수 : 남 0명 / 여 0명

로봇의 반란 이현준

이름 이현준 등록일 17.11.17 조회수 250

로봇의 반란

5-2 이현준

서기 2108년 세상사람들은 평화롭게 살고 있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로봇들에게 정채모를 바이러스가 퍼지고 만다.그렇게 로봇은 반란을 일으키게 되는데..... 사람들은 결국 로봇들을 피해 어딘가로 도망가게 된다.

지금의 생존자는 100명 정도 밖에 생존하지 못했다. 그사람들을 제외하고 나머지 사람들은 로봇에게 끌려가거나 가엽게도  죽임을 당하고만다. 고생 끝에 백신을 만들긴 했지만, 그순간 로봇들에게 기습을 당해 백신을

빼앗기고만다 그리고 로봇들은 백신을 개발한 자들을 모조리 사로잡아 죽여 버린다.  결국 우리는 아무것도 못하게 된다. 로봇에 대해 아는 사람도 없고 안다해도 지하에 백신을 만들 수 있을리가 없다.

이제 마지막 카드를 뽑을 때다. 남은 방법은 단하나 로봇을 부숴버려야 한다. 그래서 로봇들이 배터리를 충전하는 중에 무기들을 무진장 가져온다. 우리는 내일 로봇들을 공격한다. 하지만 로봇이 먼저 선수를 쳐서 무기를 빼앗겼다. 하지만 로봇들을 거의 처치했다. 우리는 다시 만반의 준비를 해야 한다. '3년 후' 우리는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 이제 로봇을 공격하러 밖으로 나갔는데.... 이렇게 허무할수가  로봇들은 결국 전기를 쓸데로 다써서 줜원이 꿔져버리고 말았다.  허무했지만 3년만의 평화에 기뻐서 환호성을 질렀다. 하지만 행복도 잠시 생존자들이 하나둘씩 죽어버리고만다. 그렇다. 공기가 나쁜 지하에서 게다가 무려 3년 동안이나 있었던게 문제였다.  결국 지구는 산소만 있지 다른 행성 마찬가지기 되고만다.......................

이전글 박사의실수 (5-2김보경)
다음글 5-2 로봇의 감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