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4반

  

서로 사랑하면 즐거운 학교생활
  • 선생님 : 이한별
  • 학생수 : 남 14명 / 여 12명

4월 27일 학습1기

이름 신수아 등록일 20.04.27 조회수 9

 제목 4월 27일 학습일기

1교시

수학

- (대분수) ÷ (자연수) 문제 

선생인깨 사진으로  보여드리겟습니다(내일 보넹깨요 폰이 지금은 없아서..ㅜㅜ

(답안예시) 

 1111

  다음 문제일 경우, 4와 7분의 2 나누기 6은 대분수로 바꾸어 7분의 30 곱하기 6분의 1로 계산하여 답은 7분의 5<---이렇게 적으세요!
    대분수나누기자연수
       이 문제는 식과 답을 모두 적으세요!(사진으로 선생님깨 내일 올릴깨요((폰압당함

2교시

수학

- 사용하는 매듭실의 길이를 구해 볼까요? <--1문제 풀기 ( 풀이과정을 설명하면서 식과 답을 함께 적으세요!)

 묶음 개체입니다.

이거 식이 뭐죠...  

3~4교시

과학 키워드

-정리한 내용의 표에서 알수잇는 사실:

1.실험에서 다르게 한 조건을 알수있다

2. 실험에서 다르개 할 조건에 따른 측정 결과를 알수있다

3.시험관을 차가움 물과 따뜻한 물에 넣었다는것을 알수있다

4.호모엑의 처음 부피와 15분 뒤의 부피를 알수있다.

-자료변환:관찰한 내용이나 측정한 격과에서 얻은 자료를 표나 그래프,그림 등으로 바꾸는 것을 자료변환이라고 한다

-표:많은 양의 자료를 체계적으로 정리할수 있다

-그래프: 실험조건과 결과의 관계를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나타넬수있다

-그림:사물의 모양이나 자연현상을 이해하기 쉽게 표현할수있다

-자료변환을 하는 까닭: 1.실험 결과로 얻은 자료의 특징을한눈의 비교하기 쉽다 2.자료변환을 하면 실험 결과의 특징을 이해하기 쉽다

5교시

보건

- 우리 반에서 함께 지켜나가면 좋을 SNS에티켓 3가지 만들기

1.이모티콘으로 도배하지 않기

2.친구가 올린 사진을 허락없이 가져가지 않기

3.나쁜말 쓰지 않기

 

이전글 4월 27일 학습일기 (1)
다음글 4월 23일 학습일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