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6일 (월) 학습안내 | 1교시 음악 | * 다음 문제를 풀어보세요.
1. 평시조란? ( 시조 )를 노랫말로 하여 부르는 것으로, ( 황 ), ( 중 ), ( 임 ) 3형식으로 이루어져 있다.
2. 동창이는 어떤 내용으로 된 시조일까요? 동창이는 숙종떄 남구만 ( 1629-1711)이 지은것으로 소박한 농촌의 삶을 묘사한 내용이다.
| 2교시 영어 |
* 동영상을 보고 스머프 중 한 명을 골라 퀴즈글을 3줄이상 스스로 적어보도록 합시다. (혹시 도움이 필요한 학생은 선생님께서 제시해 주신 3문장을 쓰고 뜻을 적어봅니다.)
| 3,4교시 미술 | * 다음 문제를 풀어보세요.
1. 새롭게 디자인하기 위한 여러가지 발상 방법을 적어보세요. - 더하기, ( 제품에 기능이나 형태 더하기 ), 크게 하기, ( 제품의 형태를 크게하기 ), 용도 바꾸기, ( 제품을 다른 용도로 사용하기 )바꾸기 2. 디자인의 과정을 적어봅시다. 불편한 점 찾기→( 생활 속에서 사용하는 제품에서 불편한 점을 발견해 봅시다. )→해결 방안 구상하기→( 제품을 사용할 때 불편한 원인이 무엇인지 분석해 봅시다. )→사용해보기 → ( 제품출시하기 )
| 5교시 국어 | * 다음 3문제를 풀어보세요.
1. 2.
3. | 6교시 수학 | * 공간과 입체 내 주변의 입체물의 겨냥도 1개를 그려보세요. (그린 후 사진찍어 올리거나 선생님께 문자, 카톡 보내기) ex) 우유팩, 택배상자, 컴퓨터 본체, 모니터 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