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학기> 8월 31일 ~ 9월 4일 | 장락초등학교 |
※ 원격 수업시에도 매일 아침 학생건강상태 자가진단 해주세요 ※ 이학습터 학습량이 60%이상 되어야 출석으로 인정 됩니다. |
| 월 (31일)온라인 | 화 (1일)온라인 | 수 (2일)온라인 | 목 (3일) | 금 (4일)온라인 |
1교시 (09:30∼ 10:00) EBS2 EBS+2 | 국어 | 국어 | 국어 | 국어 | 수학 |
1. 장면을 떠올리며 기억에 남는 시나 이야기 소개하기 | 1. 장면을 떠올리며 시를 읽고 생각이나 느낌 말하기 | 1. 장면을 떠올리며 이야기를 읽고 장면을 떠올려 말하기 | 1. 장면을 떠올리며 장면을 떠올리며 역할놀이하기 | 1. 네 자리 수 3000을 알아볼까요 |
(2학기)국어 6~11쪽 | (2학기)국어 12~17쪽 | (2학기)국어 18~24쪽 | (2학기)국어 24~25쪽 국어활동 6~7쪽 | (2학기)수학 12~13쪽 수학익힘 8~9쪽 |
2교시 (10:30∼ 11:00) EBS2 EBS+2 | 수학 | 통합(가을) | 수학 | 통합(가을) | 안전한생활 |
1. 네 자리 수 단원 도입 | 동네를 탐험해요 | 1. 네 자리 수 100이 10개인 수를 알아볼까요 | 우리 동네 한 바퀴 | 소중한 우리 – 침착하고 슬기롭게 (1) |
(2학기)수학 6~9쪽 수학익힘 5쪽 | (2학기)가을 8~19쪽 | (2학기)수학 10~11쪽 수학익힘 6~7쪽 | (2학기)가을 20~23쪽 | (2학기)안전 44~45쪽 |
3교시 이학습터 | 국어 | 국어 | 국어 | 국어 | 통합 |
11. 상상의 날개를 펴요 인물의 마음에 어울리는 목소리로 이야기 하기 | 11. 상상의 날개를 펴요 인물의 마음에 어울리는 목소리로 이야기 하기 | 11. 상상의 날개를 펴요 이야기에 대한 생각과 느낌을 글로 쓰기 | 11. 상상의 날개를 펴요 인물카드 만들기 인물의 마음을 생각하며 역할놀이하기 | 매미 장난감 만들기 |
(1학기) 국어 254-265 | (1학기) 국어 254-265 | (1학기) 국어 266-268 | (1학기) 국어 269-273 | 색종이.풀.1m털실 |
4교시 이학습터 | 국어 | 국어 | 국어 | 국어 | 통합 |
11. 상상의 날개를 펴요 인물의 마음에 어울리는 목소리로 이야기 하기 | 11. 상상의 날개를 펴요 인물의 마음에 어울리는 목소리로 이야기 하기 | 11. 상상의 날개를 펴요 이야기에 대한 생각과 느낌을 글로 쓰기 | 11. 상상의 날개를 펴요 인물카드 만들기 인물의 마음을 생각하며 역할놀이하기 | 매미 장난감 만들기 |
(1학기) 국어 254-265 | (1학기) 국어 254-265 | (1학기) 국어 266-268 | (1학기) 국어 269-273 | 색종이.풀.1m털실 |
5교시 이학습터 | 수학 | | 수학 | | 창의적 체험활동 |
구구단 송으로 구구단 익히기 | | 구구단 송으로 구구단 익히기 | | 독서교육 숲 속 작은 집 창가에 |
| | | | |
준비물 | 1학기 국어나 2학기 국어가, 수학, 수익 | 1학기 국어나 2학기 국어가, 가을 | 1학기 국어나 2학기 국어가, 수학, 수익 | 1학기 국어나 2학기 국어가, 가을 | 2학기 수학, 수익 색종이, 풀, 1m털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