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충북 e-학습터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시 여유를 갖고 접속해주세요. 2. 수업을 들을 때 각 교과의 교과서를 같이 준비하여 주시고, 정리할 것이 있으면 교과서에 정리하면서 듣습니다 3. 코로나 및 전염병 예방을 위한 개인 위생 관리 잘하기, 규칙적이고 안전한 생활하기
* 익스플로러에서 영상이 안보이거나 재생되지 않을 경우, 크롬을 이용해서 다시 접속해 보세요. <4월 24일 금요일 충북e학습터(http://cls.edunet.net ) 학습안내> <학습 내용> 구분 | 교과 | 학습내용 및 과제 안내 | 교과서 쪽수 | 1교시 (09:00~09:40) | 국어 | 학습주제 | 다른 사람에게 조언하는 방법 이야기하기 | 44~47 | 학습방법 | 1. 법률스님 ‘간섭과 조언의 차이’ 영상보기 2. ‘조언하는 방법 이야기하기’ 영상 학습하기 | 과제 | 국어책 44~47쪽 학습 하기 | 2교시 (09:40~10:20) | 영어 | 학습주제 | 희귀 동물에 관한 글을 읽고 이해하기 | 16~17 | 학습방법 | 교과서 16~17쪽, e학습터 동영상 시청하기 | 과제 | 강좌에 있는 17쪽 링크 풀기 | 3교시 (10:20~11:00) | 수학 | 학습주제 | 단원 정리 - 얼마나 알고 있나요 | 22~23 | 학습방법 | 1. 수학 22~23쪽 풀어보기 2. 문제 풀이 영상보며 채점 및 틀린 문제 고치기 | 4교시 (11:00~11:40) | 체육 | 학습주제 | 성장과 발달에 해로운 것을 알아보아요 | 16~17 | 학습방법 | 학습 영상 보고 저번 시간 내용 복습하기 | 과제 | 건강하게 생활하기 위한 나의 약속을 e-학습터<학급과제 게시판>댓글로 올리기 | 5교시 (11:40~12:20) | 실과 | 학습주제 | 시간 자원의 특성을 알아보아요. | 40~41 | 학습방법 | 1. e학습터 영상 학습하기 2. 영상 학습시 화살표를 누르며 1번~8번까지 모두 학습하기 | 과제 | 실과 교과서 41쪽에 째깍째깍 나의 하루 쓰기 | ※ 저작권법 (제 25 조 2 항)에 따라 학교 수업을 위한 저작물 (영상 , 사진 , 글 , 그림 등)은 본 사이트 (e 학습터 내)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 이외의 공간에 저작물을 공유 , 게시하는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 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