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5반

 

자기 혼자서

어떤 책을 읽었는지

무엇을 경험했는지보다 

친구들 앞에서

얼만큼 어떻게

구술 발표할 수 있는지가 더 중요하죠.

스스로! 더불어! 책으로!
  • 선생님 : 정성우
  • 학생수 : 남 12명 / 여 13명

유지호(감각경험)

이름 김현영 등록일 20.05.14 조회수 44

 나는 작년에 처음으로 제주도를 갈 때 비행기를 탔는데 무섭기도 하고 설레기도 하고 행복했던 날이였고 처음으로 제주도에 간 날 제주도의 음식도 먹어보고 제주도의 관광 명소에도 가보고 새로운 곳에도 가보아서 신나고 재밌고 행복했던 날이였다. 그리고 처음으로 베트남 다낭에 가보았는데 그곳이 멋지고 화려하고 우리나라에서 볼 수 없는 광경도 보고 그 곳에 정통음식을 먹어보았다. 내가 처음으로 가본 외국이라 떨렸지만 그 곳에 하루는 신나고 무척이나 행복했다. 그곳은 천국과도 같았다. 하지만 마지막 날에 막상 떠나려고하니 이 곳에 더 있고 싶었고 슬프고 아쉬움이 몰려왔다. 

 처음으로 KTX를 타고 부산에 갔던 날 가족들과 재밌고 신나는 시간을 보냈던 그 날이 행복하였다. 이번 년 어린이날에 미동산 수목원에 가서 소풍하고 우리가족과 함께 미동산 수목원을 구경하고 산책하던 날 저녁에 맜있는 걸 먹은 날 가족들과 함께한 하루 즐겁고 신나는 날이 였고 행복 하였고 나의 best friend인 '수현'이와 캠핑하러 간날 축구도 하고 배드민턴도 하며 뛰어놀고 제빵체험도 하고 게임도 하며 수영하던 날 그날은 완전 신나고 재밌고 행복하고 좋은 날이였다. 

 이번 해 나의 생일 날 선물을 받고 케이크를 먹으며 소원도 빌고 저녁에 내가 좋아하는 '육회비빔밥'도 먹어서 정말 행복하였다. 내가 처음으로 '펜케이크'를 만들었을 때 직접 반죽하고 직접 구워서 먹었던 날 그날은 설레기도 하였고 기대도 되며 가족들이 내가 만들은 '펜케이크'를 맛있게먹어주어서 기분이 좋았고 행복하였다. 이번 해 부모님 결혼 기념일에 동생과 돈을 모아 케이크를 사서 부모님께 선물하였다. 우리가 사드린 케이크를 부모님이 맛있게 드셔서 행복하였다.  

이전글 조우준(감각경험) (3)
다음글 진민서(설명방법)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