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5반

 

자기 혼자서

어떤 책을 읽었는지

무엇을 경험했는지보다 

친구들 앞에서

얼만큼 어떻게

구술 발표할 수 있는지가 더 중요하죠.

스스로! 더불어! 책으로!
  • 선생님 : 정성우
  • 학생수 : 남 12명 / 여 13명

사회과제4

이름 정성우 등록일 20.05.28 조회수 69

인권에 대해 두 가지를 잘 비교하여 보여주면 됩니다.

한 쪽에는 인권보호의 사례를

다른 쪽에는 인권침햬의 사례를 제시합니다.

두 종류의 사례를 통해서 인권의 의미에 대해

친구들 앞에서 자유롭게 말할 수 있으면 됩니다.

지금 이곳에는

국어처럼 문장으로 해도 되고,

기존의 사회과제처럼 도표로 해도 되고,

과학처럼 녹음을 해도 됩니다.

 

제목은 성명(인권)으로 합니다.  

이전글 유채민(인권/1분3초)
다음글 김서현(자연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