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5반

 

자기 혼자서

어떤 책을 읽었는지

무엇을 경험했는지보다 

친구들 앞에서

얼만큼 어떻게

구술 발표할 수 있는지가 더 중요하죠.

스스로! 더불어! 책으로!
  • 선생님 : 정성우
  • 학생수 : 남 12명 / 여 13명

생태계 유지 ( 박소윤 )

이름 박경민 등록일 20.09.11 조회수 10

생태 피라미드

 

단계별로 생물의 수를 쌓아 몰려 피라미드 모양을 이룬 것이다.

 

 

생태계 평형

어느 지역의 생물의 종류, 수의 균형이 이루며 안정된 상태를 유지하는 것 이다.

 

 

이전글 생태계 유지 (진민서)
다음글 생태계 유지(최윤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