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5반

 

자기 혼자서

어떤 책을 읽었는지

무엇을 경험했는지보다 

친구들 앞에서

얼만큼 어떻게

구술 발표할 수 있는지가 더 중요하죠.

스스로! 더불어! 책으로!
  • 선생님 : 정성우
  • 학생수 : 남 12명 / 여 13명

교과서 살펴보기 (최윤서)

이름 최윤서 등록일 20.09.01 조회수 19

1단원 [재미있는 나의 탐구 단원] 탐구계획을 세워서 탐구를 직접 실행하고 발표까지!

 

2단원 [생물과 환경 단원] 생태 빙고놀이!! 생태계가? 생물요소 분류하기 먹이 관계 생태계가 어떻게 유지 될까? 비생물 요소는 생물에 어떤영향을 미칠까? 환경오염은 어떤영향을 줄까? 과학 노래 들었다! 귀여운 캐릭터가 잘 설명해줬다.

 

3단원 [날씨와 우리 생활 단원] 비,날시,바람등,, 날씨송 이슬, 안개,응결, 고기압, 저기압, 공기덩어리등..

 

4단원 [물체의 운동] 일정한 거리를 얼마나 이동하는지...? 물체의 빠르기 속력, 안전 장치와 안전 수칙 과학송이 정말많네:: ㅎㅎ 속력, 이동거리 나누기 걸린 시간= 속력

 

5단원 [산과 염기] 여러가지 용액들을 구별하기!!! 지시약, 염기성용액, 산성용액, 

이전글 교과서 살펴보기(김하진)
다음글 장영실,알버트 아인슈타인 유지호(성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