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5반

 

자기 혼자서

어떤 책을 읽었는지

무엇을 경험했는지보다 

친구들 앞에서

얼만큼 어떻게

구술 발표할 수 있는지가 더 중요하죠.

스스로! 더불어! 책으로!
  • 선생님 : 정성우
  • 학생수 : 남 12명 / 여 13명

홍도윤(4월17일)

이름 홍도윤 등록일 20.04.20 조회수 13
첨부파일

2교시 사회

우리나라의 영역

한나라의 영역은 그 나라의 주권이 미치는 범위를 말하며

영토, 영해, 영공으로 이루어진다.

영토: 한반도와 속한 여러 섬

영해: 우리나라 영토 주변 바다의 영역으로 영해를 설정하는 기준선으로 12해리까지.

영공: 우리나라 영토와 영해 위에 있는 하늘.

 

3교시 국어

친구를 칭찬할 때는

분명하고 자세하게 칭찬하고, 결과보다 과정을 칭찬하며,

평가하지 말고 설명하는 칭찬을 하며, 가능성을 키워주는

칭찬을 합니다.

 

4교시 과학

탐구 문제를 정할 때 생각해야 할 점

탐구문제가 분명하게 드려나야 함, 탐구범위가 좁고 구체적 이어야 함

스스로 탐구할 수 있는 문제인지 생각해봄

문제인식: 우리 주변의 자연 현상을 관찰하고 탐구할 문제를 찾아 명확하게 나타내는 것.

 

5교시 쳬육

체력의 종류

건강체력: 신체조성, 심폐지구력, 근력/근지구력, 유연성

 

이전글 비밀글 김민성(4월 20일 과제)
다음글 홍도윤(4월2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