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6반

안녕하세요. 청원초등학교 6학년 6반 누리집입니다^0^
협동과 배려로 서로 발맞춰 가는 우리 반
  • 선생님 : 오세정
  • 학생수 : 남 12명 / 여 15명

학급에서 장난치지면 생기는 위험_원진_

이름 이선아 등록일 19.04.28 조회수 81

 요즘 학교나 학급에서 뛰거나 심하게 장난치는 학생이 많습니다.작은 장난이 심한 장난이 될 수 있습니다.재수 없으면 사망까지 이를 수 있다는 것을 잊으면 안된다.학교나 학급에서 뛰거나 장난치지말자.

 첫째,학급 분위기를 흐리게한다.장난치다 보면 싸운다.그래서 선생님께 혼나거나 친구가 울면 반 전체의 분위기가 흐려져서 학급분위기를 전체적으로 안좋아진다.그러므로 학급 분위기를 흐리게하는 결정 적인 이유가 된다.

 둘째,생명에지장을준다.학교에서 사망하는 일까지 일어나는 심각한일이 있었다.그러한 일이 한번이라도 일어나지 않게 조심하여야한다.소심한 장난도 상대방이싫어 한다면 에초 부터 시작하면 안된다.

 셋쩨,친한친구가 사라질수도 있다.나는 그친구를 좋아하는데 그친구는 장난이 너무 과해서 절교하는 일까지 벌어진다.자기자신이 그친구가 좋으면 당당하게 가서 같이 놀자고 하면서 자연스럽게 친해지면 되지 소삼하게 장난치면 친구는 커녕 절교를 하게 된다는 점 알아두어야 한다.

 학교에 <학>자는 <배울 학>자이고,<교>는 <사귈 교>자 이다.이러한 뜻 배우고 친구들을 사귀는 곳에서 장난을치면 이러한 문제점이생긴다.장난을치면 사망,가슴아픈 절교까지 일어난다는 사실 잊지말고 기억해 두어야한다.다시한번 기억해두자 배우고 사귀는 신선한 학교에서 장난치는 일이 없게 기억,명심,또 기억하자.

이전글 신조어를 그만쓰자(신태호)
다음글 스마트폰 중독이 우리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까?(진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