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2반

안녕하세요. 여러분! 항상 건강하고 밝은 우리반 학생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활기차고 예절바른 즐거운 우리반
  • 선생님 : 오세정
  • 학생수 : 남 14명 / 여 15명

질병의 어머니 스마트폰(심원진)

이름 이선아 등록일 18.07.04 조회수 38

   요즈음 내가 길거리에 걸어가 면서 스마트폰을 하여 어머니께 꾸증을 들었다.그래서 나는 스마트폰에 대하여 얼마나 무서운지 찾아보았다.인터넷에서 스마트폰+좀비=스몸비라는 합성어가 있었다.스마트폰을 보면서 걸어 가면 하수구 같은 곳에 빠지는 경우가 발생 한다.좀비 처럼 앞을 못보고 다녀서 빠지는 일 없도록 스마트폰을 적당히 사용 하자.

    첫 째 스마트폰을 오랜 시간 사용 하면 눈이 매우 나빠진다.눈을 감는 횟 수가 줄어 들여 안구 건조 증이 걸린다.안구 건조 증은 문론 시력도 매우 떨어져 안경을 착용하는 사람이 급격히 늘어 나고 있다.그러므로 스마트폰을 사용하면 눈이 나빠진다.

    둘 째 스마트폰에 이해 집중력이 분산 되거나 갑작이 산만해진다.스마트폰을 못하게 되면 중독 때문에 계손 사용 하고 싶어서 산만해 진다.그리고 그 스마트폰을 부모님 께서 빼앗으거나 못하게 하면 자살을 택하는 사람이 늘어 나고 있다.스마트폰에도 담배와 같은 중독이 있다.

    셋 째 스마트폰에 의해 여러가지 질병이 걸린다.거북목 이나 허리디스크 등 스마트폰에 의해 질병이나 사고를 일으킨다.스마트폰을 하면서 길거리를 걸으면 위험한곳 이나 자기가 원치 아는 곳에 갈수도 있다.스마트 폰 때문에 자기 인생에 질병을 놔 둘순 없다.

    장점보 다는 단점이 많은 스마트폰을 줄이는 것이 좋다.스마트폰 추세로 돌아가고 있는 시대에 스마트폰의 문제점에 대한 해결방한에 깊이 생각 해보는 것도 좋은 생각 같다,

이전글 좋지 않은 친구,스마트폰
다음글 우리 주변에 질병, 스마트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