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짜 | 과 목 | 학습 활동 |
3월 30일 (월) | 음악 | ▸ 유리병 실로폰 연주하기 |
국어 | -설명하는 글을 쓴 경험 나누기 |
수학 | ▸1. 덧셈과 뺄셈 -조건에 맞는 합과 차 구하기 |
사회 | ▸ 1. 우리가 생각하는 고장의 모습 - 디지털 영상 지도로 우리 고장의 주요 장소 살펴보기 |
3월 31일 (화) | 영어 | ▸ 1.Hello - 감사하는 말과 이에 답하는 말 듣고 말하기 |
국어 | ▸ 2. 문단의 짜임 - 중심문장과 뒷받침 문장 알기 |
과학 | ▸ 1. 분류하기 -과학자는 어떻게 탐구할까요? |
창체 | ▸학교폭력예방 교육 - 따돌림에 대해 알아보고 예방방법 알아보기 |
4월 1일 (수) | 수학 | ▸ 1. 덧셈과 뺄셈 - 덧셈과 뺄셈 복습하기 |
국어 | ▸ 2. 문단의 짜임 - 중심 문장과 뒷받침 문장을 파악하며 글 읽기 |
창체 | ▸ 성폭력예방교육 - 성폭력에 대해 알아보고 대처 방법 알기 |
사회 | ▸ 1. 우리가 생각하는 고장의 모습 -우리 고장의 주요장소를 백지도에 나타내기 |
4월 2일 (목) | 창체 | ▸ 독도교육 –독도 바로알기 |
국어 | ▸2.문단의 짜임 - 중심 문장과 뒷받침 문장을 파악하며 글 읽기 |
과학 | 1. 과학자는 어떻게 탐구할까요? - 추리하기 |
사회 | ▸ 1. 우리가 생각하는 고장의 모습 우리 고장에서 자랑할만한 장소 소개하기 |
4월 3일 (금) | 창체 | ▸ 자기이해 - 나의 꿈 찾아가기 |
수학 | ▸ 1. 덧셈과 뺼셈 - 디지털 영상지도를 이용해 우리 고장 살펴보건강한 생활을 위한 운동 계획표 만 |
과학 | ▸ 1. 과학자는 어떻게 탐구할까요? - 의사소통하기 |
영어 | ▸ 1. Hello - 사과하고 이에 답하는 말 듣고 말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