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일 차시 | 월 (15일) | 화 (16일) | 수 (17일) | 목 (18일) | 금 (19일) |
이번 주 읽을 도서 | ■ 도서명: (※ 읽고 싶은 책을 정하여 독서하기) |
1 | 교과 | 도덕 2-3. 내 마음속의 힘을 길러요 (34~35쪽) | 실과 3. 가정생활과 안전 – 1. 균형잡힌 식생활 (42~43쪽) | 영어 4. Let’s go camping (54~55쪽) | 실과 3-1. 균형잡힌 식생활 (44쪽) | 도덕 2-4. 소중히 가꾸며 바르게 키워요 (36~39쪽) |
2 | 교과 | 미술 4. 어제의 미술, 오늘의 미술 (22쪽) | 국어 5. 글쓴이의 주장 (146~151쪽) | 수학 4. 약분과 통분 (82~83쪽) | 사회 2-1.인권을 존중하는 삶 (86~89쪽) | 과학 (1,2단원 단원평가) |
3 | 교과 | 음악 Ⅰ-5. 덩덕쿵 놀이 한마당 (26~27쪽) | 국어 5. 글쓴이의 주장 (152~157쪽) | 국어 5. 글쓴이의 주장 (158~163쪽) | 영어 5. I want an airplane (58~59쪽) | 음악 노래로 나누는 마음/ 단원 정리 (28~30쪽) |
4 | 교과 | 수학 4. 약분과 통분 (76~77쪽) | 수학 4. 약분과 통분 (78~79쪽) | 국어 5. 글쓴이의 주장 (164~169쪽) | 체육 2-2. 높이뛰기 (44~45쪽) | 체육 3-1. 발야구형 게임 (60~71) |
5 | 교과 | 창체 교통안전교육 | 수학 4. 약분과 통분 (80~81쪽) | 과학 (64~69쪽) | 국어 5. 글쓴이의 주장 (170~175쪽) | 미술 5. 미래를 여는 아이디어 발상 (30~31) |
6 | 교과 | 체육 2-2. 높이뛰기 (43쪽) | 사회 1-3. 우리 국토의 인문환경/ 단원 마무리 (77~85쪽) | 과학 (70~71쪽, 3단원 단원평가) | | 미술 5. 미래를 여는 아이디어 발상 (30~31) |
준비물 | | | | | |
알림 내용 | ■ 코로나19 확산방지, 예방을 위하여 가정에서 학습하기, 2주간 집 밖에 외출자제, 다중이용시설 출입 자제하기. 등에 협조 부탁드립니다. <매일매일 실천해요> ■ 읽고 싶은 책을 정하여 독서하기 ■ 1인 1운동 실천하기(실내에서 간편한 건강 체조하기, 줄넘기, 스트레칭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