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9일 - 7월 3일(12주) | 봉덕초등학교 5학년 1반 |
이번주 읽을 책 : |
| 월 (29일) | 화 (30일) | 수 (1일) | 목 (2일) | 금 (3일) |
행사 | | | | | |
1교시 | 체 육 | 체 육 | 국 어 | 국 어 | 국 어 |
2. 공을 차고 빠르게 달려요 (2/3) | 2. 공을 차고 빠르게 달려요 (3/3) | 글을 읽고 글쓴이의 주장을 파악할 수 있다(2/2) (주제탐구수업-인권 프로젝트)(2/2) | 알맞은 주제를 정해 의견을 나눌 수 있다(2/2) | 기행문을 읽거나 쓴 경험을 이야기할 수 있다(1/2) |
70-71쪽 | 72-73쪽 | 158-163쪽 | 206-211쪽 | 212-217쪽 |
2교시 | 국 어 | 사 회 | 수 학 | 수 학 | 수 학 |
●복습 | 복습 | 탐구 수학(분수 막대로 계산해 볼까요) | 단원 도입 | 정다각형의 둘레를 구해 볼까요 |
- | - | 106-107쪽 | 108-109(69)쪽 | 110-111(70-71)쪽 |
3교시 | 수 학 | 미 술 | 사 회 | 미 술 | 사 회 |
●복습 | 움직임의 특징을 살려서 | 단원 학습 내용 정리 및 사고력 학습(1/2) | 어디로 가야 할까? | 단원 학습 내용 정리 및 사고력 학습(2/2) |
- | 24쪽 | 80-85쪽 | 26쪽 | 80-85쪽 |
4교시 | 실 과 | 미 술 | 음 악 | 미 술 | 미 술 |
나의 몸은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요?(2/2) | 작품 속 인물 감상하기 | 관악기를 활용한 재미있는 활동 하기 | 의미를 알려주는 그림 기호 | 그림이 있는 간판으로 바꾸기 (1/2) 그림이 있는 간판으로 바꾸기 (2/2) |
16-17쪽 | 25쪽 | 23쪽 | 27쪽 | 29쪽 |
5교시 | 실 과 | 영 어 | 영 어 | 체 육 | 체 육 |
생활 속 동식물의 활용을 살펴볼까요?(1/2) | 3. Please Try Some_ Read and Talk | 3. Please Try Some_ Let’s Read | 3. 공을 정확하게 던지고 받아요 (1/1) | 4. 전략을 세워 게임을 해요 (1/2) |
25-27쪽 | 42-43쪽 | 44-45쪽 | 72-73쪽 | 74-75쪽 |
6교시 | 사 회 | 음 악 | 영 어 | 도 덕 | |
●복습 | 관악기 더 알아보기 | 3. Please Try Some_ Think and Write | 2. 우리 학급을 인권 공동체로 만들어요 3. 인권 문제, 우리 힘으로 해결해요 | |
- | 22쪽 | 46-47쪽 | 120-123 124-125쪽 | |
준비물 | | | | | |
지혜의 글 | ◈지혜의 중요성 |
무엇보다 네 마음을 지켜라. 이는 생명의 근원이 마음에서부터 흘러 나오기 때문이다. |
가정 통신 | ♠ 더블클릭(두번누르기) 하시면 편집, 수정은 엔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