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2일 - 6월26일(11주) | 봉덕초등학교 5학년 1반 | 이번주 읽을 책 : | | 월 (22일) | 화 (23일) | 수 (24일) | 목 (25일) | 금 (26일) | 행사 | | | | | | 1교시 | 자 율 | 체 육 | 국 어 | 국 어 | 국 어 | ◆전교임원선출_자율활동 | 1. 필드형 경쟁이란 무엇일까요 (1/2) | 여행지 안내장 만들기 | 낱말의 짜임 알기 1 | 낱말의 짜임 알기 2 | *** | 68-69쪽 | 230-233쪽 | 234-237 | 238-241 | 2교시 | 자 율 | 과 학 | 수 학 | 수 학 | 수 학 | ◆전교임원선출_자율활동 | 단열이 잘되는 집 만들기(2/2) | 분수의 뺄셈을 해 볼까요(3) | 도전 수학(과자 상자를 꾸미는 데 필요한 색종이의 양을 구해 볼까요) | 얼마나 알고 있나요 | *** | 42-43(21)쪽 | 98-101(66-67)쪽 | 102-103쪽 | 104-105쪽 | 3교시 | 과 학 | 미 술 | 사 회 | 미 술 | 사 회 | ●단열이 잘되는 집 만들기(1/2) | 같은 소재, 다른 표현 | 우리나라 기온의 특징 알아보기 | 나의 상상력 뽐내기 | 우리나라의 자연재해 알아보기(2/2) | 42-43(21)쪽 | 16쪽 | 39-41쪽 | 22쪽 | 47-53쪽 | 4교시 | 실 과 | 미 술 | 음 악 | 미 술 | 미 술 | 성적 발달은 어떻게 나타날까요? | 사물에 상상력을 더해 표현하기 (2/2) | 관악기의 종류와 음색 알아보기 | 표정과 몸동작으로 이야기해요 | 인물의 특징 탐색하기 | 14-15쪽 | 19쪽 | 20-21쪽 | 22쪽 | 23쪽 | 5교시 | 실 과 | 과 학 | 영 어 | 체 육 | 체 육 | 나의 몸은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요?(1/2) | 다양한 생물을 알리는 홍보 자료 만들기(1/2) | 3.Please Try Some (Look and Listen) | 1. 필드형 경쟁이란 무엇일까요 (2/2) | 2. 공을 차고 빠르게 달려요 (1/2) | 16-17쪽 | 112-113(57)쪽 | 36~39쪽 | 68-69쪽 | 70-71쪽 | 6교시 | 수 학 | 음 악 | 영 어 | 도 덕 | | ●복습 | ●같은 가락, 다른 가락(1/2) 같은 가락, 다른 가락(2/2) | 3.Please Try Some (Look and Say) | 1. 인권, 왜 중요할까요 | | - | 16-17쪽 | 40~41쪽 | 116-119쪽 | | 준비물 | | | | | | 지혜의 글 | ◈지혜의 중요성 | 지혜를 존중하여라. 그러면 지혜가 너를 높여 줄 것이다. 지혜를 취하여라. 그러면 너를 영예롭게 해 줄 것이다. | 가정 통신 | ♠ 더블클릭(두번누르기) 하시면 편집, 수정은 엔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