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24일[목] 학습 계획 입니다. 다운 받으셔서 학습해 주시고 덧글로 출석 확인도 꼭 부탁드립니다.~ □ 원격수업 일일학습계획(12월24일) 구분 | 12.24.(목) | 1 교시 | 교과 | 진로 | 단원명 | 전환을 위한 절차 | 성취기준 | 출석 수업 후 평가 | 주요 활동 | ㉮ 진학을 위한 절차 알기 | ㉯ 나의 진학 경험 이야기하기 | 참고 자료 | 진로수업동영상 | 과제 및 피드백 | 진학기관의 종류 살펴보기 | 2 교시 | 교과 | 진로 | 단원명 | 전환을 위한 절차 | 성취기준 | 출석 수업 후 평가 | 주요 활동 | ㉮ 진학을 위한 절차 알기 | ㉯ 나의 진학 경험 이야기하기 | 참고 자료 | 진로수업동영상 | 과제 및 피드백 | 진학기관의 종류 살펴보기 | 3 교시 | 교과 | 사회 | 단원명 | 재난안전교육 | 성취기준 | 출석 수업 후 평가 | 주요 활동 | ㉮,㉯ - 지진 발생시 피해 종류 알아보기 - 실내에서 지진 발생시 대피 방법 알아보기 - 실외에서 지진 발생시 대피 방법 알아보기 - 지진의 멈춘 후의 행동 요령 알아보기 | 참고 자료 | 지진대피 방법, 지진 안전수칙 | 과제 및 피드백 | | 4 교시 | 교과 | 음악 | 단원명 | 빛나는 세계 음악 고운 빛 우리 음악 | 성취기준 | 출석 수업 후 평가 | 주요 활동 | ㉮ - 1980년대부터 2000년대 대중음악을 듣고 느낀 점 말하기 - 가족이 좋아하는 대중음악 알아보기 - 가족과 함께 좋아하는 대중가요 부르기 | ㉯ - 바른 자세로 앉아 1980년대부터 2000년대 대중음악 감상하기 - 가족들과 대중가요 따라 부르기 | 참고 자료 | 수업 동영상 | 과제 및 피드백 | 교과서에 나오지 않은 1980년대부터 1970년대의 대중가요를 찾아봅시다. | 5 교시 | 교과 | 창체(자율) | 단원명 | 또래 여가 활용 | 성취기준 | 출석 수업 후 평가 | 주요 활동 | ㉮ 또래와 함께 여가 활동하는 모습 찾기 친구와 춤추기 친구와 노래 부르기 친구와 보드게임 하기 | ㉯ 또래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여가 활동 알아보기 친구와 요리하기 친구와 생일파티 하기 친구와 운동하기 | 참고 자료 | ㉮ 춤추기, 노래 부르기, 보드게임 하기 | ㉯ 요리하기, 생일파티, 운동 | 과제 및 피드백 | - 또래와 함께하는 여가 활동의 즐거움과 지켜야 할 예절에 관해 생각해 봅시다. 함께 즐겨야 재미있는 여가 활동의 종류와 하고 싶은 활동에 관해 이야기 해 봅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