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3일 (목) | 1교시 국어 | 1. 생각과 느낌을 나누어요 | | * 생각이나 느낌이 서로 다른 까닭 말하기(11분 45초) https://sites.google.com/view/changricho4-korean/2 | ♥ 학습주제: 생각이나 느낌이 서로 다른 까닭 말하기 (2/10) ♥ 학습순서: 1. 학습자료 시청 ① 생각이나 느낌이 서로 다른 까닭 말하기 2. 국어 교과서 34쪽에 영상에서 설명한 문장 적기 ♥ (포트폴리오) 과제: 1. 국어 교과서 34쪽 꽃씨 읽기 | ♥ 국어 교과서 ♥ 필기도구 -연필 -지우개 -형광펜 |
2교시 국어 | 1. 생각과 느낌을 나누어요 | | * 시를 읽고 생각이나 느낌 나누기(9분 22초) * 국어활동 배우기(12분 28초) https://sites.google.com/view/changricho4-korean/3 | ♥ 학습주제: 시를 읽고 생각이나 느낌 나누기(3/10) ♥ 학습순서: 1. 학습자료 시청 ① 시를 읽고 생각이나 느낌 나누기 ② 국어활동 배우기 2. 국어 교과서 38쪽에 영상에서 설명한 문장 적기 3. 국어활동 학습자료 시청 4. 국어활동 7쪽에 동영상에서 설명한 문장 적기 ♥ (포트폴리오)과제: 1. 국어 교과서 38쪽 쓰기 2. 국어활동 교과서 7쪽 쓰기 | ♥ 국어 교과서 - 국어활동 ♥ 필기도구 -연필 -지우개 -형광펜 |
3교시 수학 | 1. 큰 수 | ★충북e학습터 https://cls4.edunet.net/cyber/cm/mcom/pmco000b00.do | | ♥ 학습주제: 억과 조 알기 뛰어 세기 ♥ 학습순서: 1. 충북e학습터 로그인하기 2. 학급 입장하기 3. [4월 23일(목) 수학 3-4교시]강좌 순서대로 학습하기 ♥ (포트폴리오) 과제: 1. 수학 교과서 17~19쪽, 20~21쪽 2. 수학 익힘책 12-15쪽 | ♥ 수학 교과서 - 수학 익힘책 |
4교시 수학 |
5교시 사회 | 1. 지역의 위치와 특성 (21-23쪽) | | * 창리초 4학년 사회교실 https://sites.google.com/view/changri-social-studies | ♥ 학습주제: 지도에 있는 기호와 범례 살펴보기(5/15) ♥ 학습순서: ‘창리초 4학년 사회교실’ 홈페이지 접속, 제시된 학습순서에 따라 학습 1. 학습자료 시청 ① [사회 1단원 5차시] 지도에 있는 기호와 범례를 살펴봅시다. (3분 3초) ② 배운 내용을 정리해봅시다.(1분) ♥ (포트폴리오) 과제 1. 학습내용 교과서에 정리하기 2. 교과서 21-23쪽을 다시 한 번 읽어보고, 중요한 문장이나 단어에 형광펜으로 표시해보기 | ♥ 사회 교과서 ♥ 필기도구 -연필 -지우개 -형광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