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2일 (수) | 1교시 과학 | | | * 창리초 4학년 과학교실 https://sites.google.com/view/changricho4science/%ED%99%88/4-1-1/1-2-1 | ♥ 학습주제: 과학자처럼 측정해 볼까요?(2/6) ♥ 학습순서: ‘창리초 4학년 과학교실’ 홈페이지 접속, 제시된 학습순서에 따라 학습 ♥ (온라인) 과제: 1. 2차시 확인문제 해결 ♥ (포트폴리오) 과제 1. 과학 교과서에 문성 완성하여 적기 (12~13쪽) 2. 실험관찰 기록하기(7쪽) | ♥ 과학 교과서 -실험관찰 ♥ 필기도구 -연필 -지우개 |
2교시 과학 | | | * 창리초 4학년 과학교실 https://sites.google.com/view/changricho4science/%ED%99%88/4-1-1/1-3-1 | ♥ 학습주제: 과학자처럼 예상해 볼까요?(3/6) ♥ 학습순서: ‘창리초 4학년 과학교실’ 홈페이지 접속, 제시된 학습순서에 따라 학습 ♥ (온라인) 과제: 1. 3차시 확인문제 해결 ♥ (포트폴리오) 과제 1. 과학 교과서에 문성 완성하여 적기 (14~15쪽) 2. 실험관찰 기록하기(8쪽) | ♥ 과학 교과서 -실험관찰 ♥ 필기도구 -연필 -지우개 |
3교시 미술 | 1. 자연에서 미술을 느껴요 | | * 창리초 4학년 미술 https://sites.google.com/view/changriart/%ED%99%88 | ♥ 학습주제: 식물이나 곤충의 관찰방법을 탐색하고 대상의 특징이 나타나게 표현하기 ♥ 학습순서: ‘창리초 4학년 미술’ 홈페이지 접속, 제시된 학습순서에 따라 학습 1. 학습자료 시청 ① 실제와 생각만으로 그린그림의 차이 알기 2. 보지 않고 식물이나 곤충 그리기 3. 학습자료 시청 ①관찰그림놀이 4. 관찰방법 탐색하기 5. 식물이나 곤충을 관찰하고 대상의 특징이 나타나게 표현하기 ♥ (온라인) 과제: 1. 생각만으로 식물이나 곤충 그리기 2. 자세히 관찰하여 식물이나 곤충 그리기 3. 위 2가지 학급앨범에 업로드하기 | ♥ 흰 종이, ♥ 색칠도구 - 색연필, - 사인펜, - 크레파스 - 물감 등 ♥ 도감, 사진 |
4교시 미술 |
5교시 체육 | 1. 건강 | ★ 체육 수업 안내 및 체조 https://cls4.edunet.net/cyber/cm/mcom/pmco000b00.do | | ♥ 학습주제: 체육 수업 안내 및 체조하기 ♥ 학습순서: ‘충북e학습터’ 홈페이지 접속 [4월 22일(수) 체육 5교시] 강좌 시청 ♥ (포트폴리오) 과제: 1. 면역력 체조 1회 2. 로테이션터치 1회 3. 크로스 바디 1회 4. 핸드 프랭크 1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