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예성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0. 등하교시 교통사고 예방 협조 안내
작성자 심분조 등록일 20.10.20 조회수 223
첨부파일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본교 학생들의 안전한 등하굣길을 위해 안내 말씀을 드리고자 하오니 아래 내용을 잘 살펴보시고 자녀들의 안전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교 주변 교통사고는 등하교 시간에 집중적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교통사고는 학교 앞 등·하교 차량 증가가 원인으로 학생들이 위험에 노출되고 있는 것으로 분석 되었습니다. 특히 학교 보호 구역 내 불법 주정차, 과속 등 교통법규를 위반 하지 않도록 운전을 조심히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학부모님들께 다음 몇 가지 당부를 드리니 꼭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하교 시 자동차 교내 진입 금지

학생의 건강상의 이유로 부득이하게 자가용을 이용할 경우 외에는 교내 진입을 금합니다.

부득이한 상황으로 교내 진입 시에는 시속 20km 내외를 유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학교출입문 앞 통학로 주변 주정차 금지

통학로 주변 불법 주정차는 교통사고 발생위험을 초래하며 주변 차량 통행에 방해가 됩니다. 한 블록 떨어진 곳에서 내린 후에 걸어서 등교 할 수 있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학생들이 자립심을 가지고 스스로 등교할 수 있도록 지도해 주시고 교통안전

육 및 교통질서를 지키는데 학부모님께서 먼저 솔선수범 하는 모습을 보시기 바랍니다.


2020. 10. 19.

충 주 예 성 여 자 고 등 학 교 장

 

이전글 2020년 3학년 결핵검사 안내
다음글 2020. 너울성 파도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 안내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