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봉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 일과표, 전교시간표, 학사일정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4.03.02 조회수 279
첨부파일

2024학년도 일과운영표, 전교생 기준시간표, 학사 일정을 안내합니다. 

 

특기사항으로는 

1. 우리 학생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석면을 제거하는 공사가 12월 중순부터 예정되어 있어

짧은 여름방학과 긴 겨울방학이 운영됩니다.(석면공사 75일이상 확보)

 

2. 전교생이 같은 날 소풍으로 운영되었던 현장체험학습을 폐지하고

교육과정과 연계하여 학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학년별 일정에 의거 현장체험학습이 분산하여 운영됩니다. (학년 소풍 폐지)

 

3. 학생이 수업에 능동적이고 주도적으로 참여하는 학생주도 참여형 수업을 활성화하고자 학교 행사로 운영되었던 운동회와 학습발표회는 폐지하고 학년별 자율적으로 교육과정 재구성을 통해 스포츠데이, 꿈끼자랑데이가 격년제로 이루어집니다.

 

4. 학교 직원 중 조리실무사님들은 노사단체협약에 의거 5일의 재량휴업일을 부여하여야 합니다.

따라서 조리실무사님들의 휴식 보장을 위해 5월 1일 근로자의 날과 개학식, 방학식, 종업식에는 급식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5월 1일은 도시락데이로 가정에서 도시락을 챙겨 보내 주시고 개학식과 방학식, 종업식은 4교시 수업으로 감축하여 조기하교 합니다.

 

5. 청주교육대학교 부설 교육실습협력학교로 지정되어 10월 4주간 청주교육대학교 2학년과 3학년 학생들이 실습을 합니다. 복직교사 및 그 외 실습 교육을 희망하지 않는 교사의 경우 학급으로 실습생을 받지 않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2023학년도 수익자부담경비 집행내역 공개>
다음글 2024학년도 원봉초등학교 교육활동 운영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