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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학생건강조사 및 교내 응급관리 안내
작성자 수한초 등록일 24.03.07 조회수 60
첨부파일

2024학년도 학생건강조사 및

교내 응급관리 안내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입학과 새 학기를 맞아 학생들의 효율적인 건강관리와 건강한 학교생활을 위하여 학생 건강상태를 조사하여 학교생활에 참고하고 응급상황 발생 시 신속한 조치를 하고자 하오니, 아래의 관련사항을 자세하게 기재하신 후, 응급처치 동의서에 서명하시어 38()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조사 내용은 학생의 건강관리와 학교생활 관리에만 활용됩니다.

1. 인적사항 및 응급상황 시 연락처

학생 인적사항 : 학년 번 이름: / 성별:

보호자연락처

(휴대폰)

1차 연락처

- - (성명: 관계: )

2차 연락처

- - (성명: 관계: )

자주 이용하는 병·의원 있는 경우 병원명(있을 경우 기재) :

응급상황 발생시, 위의 보호자 연락처의 순서로 연락을 드립니다. (12)

학기 중 연락처가 바뀐 경우 담임교사를 통해 보건실로 변동사항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2. 학교 응급환자 관리 절차 및 응급처치 동의서

응급환자 처리절차

응급상황 시에는 학부모님께 연락 후, 학교 후송차량을 이용(담임교사 동행)하여 이송하거나 상황에 따라

119 구급대에 먼저 연락하여 인근 병원으로 후송합니다.

위급하지는 않으나 병원진료가 필요한 경우는 보건실에서 1차 응급조치 후 보호자에게 연락하여 인계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학교 교육과정 중 일어나는 사고에 한하여 학교안전공제회 신청이 가능합니다.(담임교사에게 문의)

응급처치 동의서

1. 사고발생 시 응급처치는 부모의 동의하에 이루어지며, 연락이 안되거나 응급상황 시 신속한 처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응급처치(절차)에 대한 권한을 학교에 위임할 것에 동의하며, 학부모에게 연락이 안 될 경우 인근 병·의원 또는 119구급대가 지정하는 병원으로 이송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니오

2. 투약(해열진통제, 소화제 등의 일반의약품)에 동의합니다. 아니오

투약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유 기재:

학생 건강상태에 대해서 누락되거나 사실과 다르게 기재된 내용이 없음을 확인합니다.

2024 3 보호자/법적대리인 성명 : (서명 또는 인)

표시(서명)되지 않은 경우 동의로 간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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