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촌초등학교 로고이미지

보도자료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교 곳곳이 환하게 달라졌어요(한국공보뉴스, 국제뉴스 9.9.)
작성자 서촌초 등록일 21.09.15 조회수 43
첨부파일
환경개선.pdf (149.41KB) (다운횟수:24)

학교 곳곳이 환하게 달라졌어요

-서촌초, 교실 공간과 시설물 대대적 정비 마쳐-

서촌초등학교(교장 김선숙)는 지난 여름방학 기간 동안 3~6학년 교실의 내진보강공사를 실시하였고 학교보건실도 리모델링 작업을 마쳤으며 유치원의 놀이 공간을 완전히 새롭게 마련하였다.

내진보강공사가 이뤄지는 동안 교실 앞 뒤와 창문 주변을 편백나무 재질로 구성하여 그윽한 향기가 항상 느껴지는 산뜻하고 쾌적한 교실 환경으로 탈바꿈하였다.

또한, 그동안 별도 공간을 갖지 못하던 학교보건실도 깔끔하게 새단장을 하여 학생들이 편안하게 출입할 수 있는 보건실이 되었다.

특히, 본관 뒤편의 넓은 공간에 바운서, 외나무오르기대 등 유치원 조합놀이시설을 다양한 형태로 구성하여 설치함으로써 유아들이 즐겁고 자유롭게 놀이활동을 할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전교어린이회장 신재환(6, ) 어린이는 방학이 끝난 뒤 학교가 완전히 달라진 모습에 깜짝 놀랐다. 비록 졸업을 앞두고 있지만, 우리 학교가 멋진 모습으로 바뀐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앞으로 더 좋은 모습이 늘어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전글 서촌초, 꿈자람 친환경 텃밭 수확 (충청일보, 충청타임즈, 국제뉴스 11.4.)
다음글 청주 서촌초 '꿈자람 친환경 텃밭'서 옥수수 수확 행사 가져(7.18. 국제뉴스외 2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