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윤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신입생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 안내
작성자 이영미 등록일 21.11.29 조회수 274

 

안내 말씀드립니다. 올해부터는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한 이용이 가능해 졌습니다.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시 정부24(http://www.gov.kr), 신청기간: 12.3(금)-12.12.(일) 10일간입니다. 발급 미신청시 현행과 같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 안내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1.12.3.()'21.12.12.(), 10일 간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 '21.12.13.()'21.12.20.(), 8일 간

 

이전글 2021. 유치원 학년말 방학 중 방과후과정 강사 모집 공고
다음글 💕 2021 송년음악회 ✨[조수미&이 무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