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윤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운영 안내 ◈◈◈
작성자 부윤초 등록일 21.09.29 조회수 416
 학부모님 안녕하세요. 지금까지 인편, 우편으로 통지해 오던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정부24 홈페이지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열람, 출력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대상아동에 대한 취학통지서 신청 방법 등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드립니다.


  ❶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1.12.3.()'21.12.12.(), 10일 간 예정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출력 및 PDF저장

  ❷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 '21.12.13.()'21.12.20.(), 8일 간 예정



 

 

 

 

 

 


 

 

이전글 2021. 학부모 자율기획연수(하반기) 안내
다음글 가정과 사회가 함께하는 토요영어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