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운영 안내 ◈◈◈ |
|||||
---|---|---|---|---|---|
작성자 | 부윤초 | 등록일 | 21.09.29 | 조회수 | 417 |
학부모님 안녕하세요. 지금까지 인편, 우편으로 통지해 오던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 및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열람, 출력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대상아동에 대한 취학통지서 신청 방법 등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드립니다.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안): '21.12.3.(금)∼'21.12.12.(일), 10일 간 예정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출력 및 PDF저장) ❷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