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오송학사 신입생 선발 공고 |
|||||
---|---|---|---|---|---|
작성자 | 이규희 | 등록일 | 24.12.16 | 조회수 | 17 |
첨부파일 |
|
||||
2025학년도 1학기 오송학사 신입생 선발과 관련된 내용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가정통신문에 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학번은 수험번호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기존 학교의 학번으로 제출하신 분은 다시 제출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 오송학사 신입생 선발 □
1. 기 간: 2024.12.17.(화) ~ 2024.12.23.(월) 16시까지(2024.12.27. 학교홈페이지 선발 명단 공고) 2. 대 상: 2025학년도 오송고등학교 신입생 중 오송학사 입사 희망자(남 9명, 여 16명 선발) 3. 선발 방법 가. 일반 선발(정원의 50%): 입사 희망자 중에서 고입 내신 성적을 100% 반영해 선발 나. 특별 선발: 특별 선발 지원자 중 고입 내신 성적순으로 선발 1) 원거리 거주자(정원의 30%) (1) 거주지가 오송고등학교에서 직선거리 10km 이상인 학생 (2) 희망자가 많을 경우, 원거리 거주자 중 고입 내신 성적순으로 선발하며, 원거리 거주 전형에서 선발되지 못한 인원은 일반 선발의 대상자가 됨. 2) 사회적 배려 대상자(정원의 20%): 기초생활 보장 수급자, 차상위 계층, 국가 유공자 등 4. 제출 서류 가. 일반 선발: 기숙사 입사 지원서, 입사 서약서,주민등록등본(주민번호 뒷자리 삭제) 각 1부. 나. 원거리 거주자: 기숙사 입사 지원서, 입사 서약서, 주민등록등본(주민번호 뒷자리 삭제) 각 1부. 다. 사회적 배려 대상자: 기숙사 입사지원서, 입사 서약서, 사회적 배려 대상자 증빙 서류 각 1부. 5. 제출 방법: 2024년 12월 23일(월) 16시까지 제출된 서류만 인정 가. 인편 제출: 본교 1층 교무실 직접 제출 나. 메일 제출: 학사 부장 메일(ggulovewon@korea.kr)로 관련 서류 스캔 및 사진 촬영 후 제출 6. 기타 제출 서류 양식 및 자세한 사항은 오송고등학교 홈페이지 참고 7. 오송학사 관련 문의는 학사 담당 교사 메일(ggulovewon@korea.kr) 또는 유선전화 070-5004-7372로 전화 요망 |
다음글 | 2024학년도 2학기 오송학사 선발 명단 및 입사 안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