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송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자치회알림이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 제2차 오송고 학생회 부서 회의 안내
작성자 장예찬 등록일 17.05.23 조회수 259

내일 (5월 24일 수요일) 제2차 학생회 부서 회의를 열고자 합니다.

안건은 회장 임기 변동에 따른 학생회 운영에 관한 사항입니다.

다급하게 이번 회의를 준비한 이유는 이번 학년도부터 회장단의 임기가 변동되는 만큼

발생될 학생회 운영에 관한 혼란을 학생회 자치적으로 미리 논의하고 예방하기 위함입니다.

학생회 부서에 해당하는 부장, 차장 및 회장단은 12시 50분까지 2층 회의실로 와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17학년도 학생회 5월 건의사항 수렴 안내
다음글 2017년도 학생자치회 1학기 중간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