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송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5학년도 1학기 오송학사 신입생 선발 공고
작성자 이규희 등록일 24.12.16 조회수 825
첨부파일

 

2025학년도 1학기 오송학사 신입생 선발과 관련된 내용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가정통신문에 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학번은 수험번호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이미 기존 학교의 학번으로 제출하신 분은 다시 제출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 오송학사 신입생 선발 

 

1. 기 간: 2024.12.17.() ~ 2024.12.23.() 16시까지(2024.12.27. 학교홈페이지 선발 명단 공고)

2. 대 상: 2025학년도 오송고등학교 신입생 중 오송학사 입사 희망자(9, 16명 선발)

3. 선발 방법

. 일반 선발(정원의 50%): 입사 희망자 중에서 고입 내신 성적을 100% 반영해 선발

. 특별 선발: 특별 선발 지원자 중 고입 내신 성적순으로 선발

1) 원거리 거주자(정원의 30%)

(1) 거주지가 오송고등학교에서 직선거리 10km 이상인 학생

(2) 희망자가 많을 경우, 원거리 거주자 중 고입 내신 성적순으로 선발하며, 원거리 거주

전형에서 선발되지 못한 인원은 일반 선발의 대상자가 됨.

2) 사회적 배려 대상자(정원의 20%): 기초생활 보장 수급자, 차상위 계층, 국가 유공자 등

4. 제출 서류

. 일반 선발: 기숙사 입사 지원서, 입사 서약서, 주민등록등본(주민번호 뒷자리 삭제)1.

. 원거리 거주자: 숙사 입사 지원서, 입사 서약서, 주민등록등본(주민번호 뒷자리 삭제) 1.

. 사회적 배려 대상자: 기숙사 입사지원서, 입사 서약서, 사회적 배려 대상자 증빙 서류 각 1.

5. 제출 방법: 20241223() 16시까지 제출된 서류만 인정

. 인편 제출: 본교 1층 교무실 직접 제출

. 메일 제출: 학사 부장 메일(ggulovewon@korea.kr)로 관련 서류 스캔 및 사진 촬영 후 제출

6. 기타 제출 서류 양식 및 자세한 사항은 오송고등학교 홈페이지 참고

7. 오송학사 관련 문의는 학사 담당 교사 메일(ggulovewon@korea.kr) 또는 유선전화 070-5004-7372로 전화 요망

이전글 건강증진 소식지 12월 탑재(학생, 학부모, 교사)
다음글 (합격자 발표)2025학년도 오송고등학교 신입생 합격자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