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괴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알림마당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0. 창체동아리 및 자율동아리 관련 안내(필독)
작성자 이미영 등록일 20.05.08 조회수 1683
첨부파일

2020학년도 창체동아리 및 자율동아리 사전 희망부서 파악을 위한 안내문

안녕하십니까?

매괴고등학교 학생 여러분!

코로나 19로 인해 학교 수업이 온라인 수업으로 대체되고 여러 가지 학교 활동도 중단되어 있습니다. 513일부터 단계적으로 학년별 개학이 진행된다니 참으로 다행스럽습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여러분을 만나기를 기대해보며 개학과 동시에 창체동아리 및 자율동아리 편성을 위해 사전 동아리 희망부서 파악을 하고자 합니다.

창체동아리

1,2,3 모두 활동내용을 NEIS(학교생활기록부)에 기록함.(반드시 한 개의 동아리에 의무가입)

자율동아리

3의 경우 활동내용을 NEIS(학교생활기록부)에 기록하지만 고1,2의 경우 동아리명만 기록함.

희망하는 학생(6인 이상)들이 자율적으로 동아리를 개설할 수 있으며 지도교사의 사전승인이 필요함(관련 서류 학교홈페이지>학생마당>알림마당 탑재 자율동아리 조직순서,’를 다운받아 숙지한 후 자율동아리 운영계획, 자율동아리 관련서식 1, 2’ 출력 후 작성하여 64일까지 지도교사에게 제출)

2019학년도부터 본교의 창체동아리는 학생들의 진로와 적성에 따라 희망부서를 배정하고 교사가 주체가 아닌 학생들 스스로 활동주체가 되어 연간활동계획 및 동아리활동을 운영해 나가고 있습니다. 6개의 파트로 나뉘어진 각 동아리의 활동내용을 확인하시고 여러분이 활동하고자 하는 동아리에 학번을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기존 편성되어 있는 동아리 외에 여러분이 희망하는 동아리가 있다면 기타란에 동아리명과 활동내용을 간략하게 기록하고 학번을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 자율동아리의 경우 2020년 새로이 조직되어 운영되어집니다.

202058

매 괴 고 등 학 교

 

이전글 2020 학생봉사활동 서식
다음글 사이버 범죄(폭력) 가담 관련 주의 사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