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구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인사말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이미지 준비중입니다.
배려와 나눔을 실천하는
즐거운 배움터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줄탁동시의 교육관으로 어린이들의 꿈과 끼를 키우고 행복을 나누어 주는 행복교육의 나침반 금구초등학교입니다.

 

병아리들을 위한 어미닭의 보살핌처럼 교사와 학생, 학부모님, 지역사회와 소통, 공감하며 나눔, 협력의 창의 민주 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더불어 21세기를 살아가는데 꼭 필요한 나눔과 공유의 가치인 홍익 인간의 정신아래 창의인성을 겸비한 글로벌 미래 융합인재 육성이라는 비전을 제시하고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꿈과 사랑을 가꾸는 교육’, ‘자기주도적학습으로 실력과 지혜가 자라는 교육’, ‘다양한 문화예술교육으로 공감능력을 키우는 감성 교육’, ‘다른사람을 배려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세계시민교육을 목표로 설정하여 나눔과 공유, 감성충만, 창의적인 생각으로 미래를 여는 행복한 어린이 육성을 위해 금구초등학교 교육공동체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행복은 함께 하면 배가 된다고 합니다.

창의와 인성을 갖춘 행복한 어린이’, ‘열정과 사랑으로 행복을 만드는 선생님’, ‘행복을 지켜주는 따뜻한 부모님’, 창의력과 감성충전의 어울림 행복 배움터를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꽃의 향기는 백리를 가고 사람의 향기는 만리를 간다는 화양백리, 인향만리라는 말처럼 인향만리의 인연이 언제 어디서나 함께 하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202431

금구초등학교교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