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성중학교 로고이미지

학부모상담실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방학중 상담실 개방과 이용 안내
작성자 김영희 등록일 17.07.12 조회수 108

 장마와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주성중학교의 발전과 자녀교육을 위해 애쓰시는 학부모님 여러분  그 동안 잘 지내셨는지요?


 요즘 학교는 1학기말고사가 끝나고, 1주일 후면 즐거운 방학생활로 이어지게 되는 시기입니다.


  방학이 되면 학생들은 학교생활이 아닌 가정생활과 사회(학원)생활을 하면서 보내게 될 것이고, 그렇게 되면, 규칙적인 생활 보다는 자율적인 생활로 자칫 일탈 행동을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점 감안하시어 학부모님 여러분들께서는 방학 중 자녀교육에 더 많은 관심과 자녀 동행활동을 통해 다양하고 유익한 방학생활이 될 수 있도록 신경써 주시길 바랍니다. 


  혹시라도 학생들이 호기심에 의한 행동으로  학생 신분에 어긋난 잘못된 행동을 하였을 때는 즉시 학교나 경찰서에 연락을 해 주심은 물론 본교 상담실로 연락을 해 주셔도 됩니다.


  본교에서는 방학중에도 상담실을 항시 개방하여 학생들이 갖고 있는 다양한 고민들에 대한 다각적 상담을 실시할 것이며, 상담실 이용 및 연락처,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상담실 연락처 : Tel 043-279-8221이고, 상담실 위치는 1층 후관 진로탐색실 옆에 있으며 상담실 이용시간은 09:00~16:30분 입니다.


  모쪼록 자녀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이 될 수 있도록 항상 걱정하시는 학부모님들 가정 모두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빌면서, 앞으로도 본교가 실력있고, 품성이 바른 인재 양성의 요람이 될 수 있도록 더 많은 관심과 협조 있으시길 부탁 드리겠습니다.  

                                                                                                - 상담교사 김영희 드림 -


다음글 2017. 상반기 상담주간 운영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