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성중학교 로고이미지

인사말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이미지 준비중입니다.
꿈 사랑 감동이 있는
주성중학교

 

  본교는 195191일에 개교하여 敎學相長의 교훈 아래 공감과 존중으로 성장하는 주성인 육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명문중학교입니다.

  배움이 설레는 학생, 가르침이 행복한 교사, 꿈에 동행하는 학교가 하나 되어 의사소통 능력, 협업능력, 창의력을 갖춘 미래형 인재 양성을 목표로 다양한 배움이 보장되는 안전하고 평화로운 학교로 자리매김하고자 주성교육가족 모두는 한마음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학생 개개인이 자신의 적성을 찾고 미래에 대해 탐색할 수 있는 자유학년제를 운영함으로써 학생에게는 배우는 즐거움을, 학부모님께는 자녀의 성장을 지켜보는 기쁨을, 지역사회에는 인재 양성의 희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학교장으로서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습니다.

  교육의 성장은 학생, 교사, 학부모, 지역사회 간에 교육의 방향에 대한 합의와 이해를 바탕으로 이뤄집니다. 이에 본교는 존중과 배려를 바탕으로 교사의 자발적인 노력과 민주적인 학교 문화 조성을 통해 교육공동체 모두가 함께하는 행복학교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자발적 성장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주성중학교 학생들, 사랑의 마음으로 그들에게 세상을 보는 학문적 시각을 형성하게 해주시는 선생님들, 따뜻한 믿음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학부모님, 주성교육의 삼주체가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의 길을 관심어린 눈길로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성중학교 교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