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중학교 로고이미지

인사말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증평중학교장 연동열
증평중학교장 연동열

증평중학교 누리집에 오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증평중학교, 함께 성장하고 꿈을 키우는 곳!

 

우리 학교는 학생들의 창의성과 미래를 위한 강력한 기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학교입니다. 여러분이 여기에서 쌓은 지식과 경험은 더 큰 세계에서 여러분의 꿈을 펼칠 수 있는 출발점이 될 것입니다.

 

교육의 핵심, 학문의 깊이와 다양성!

 

우리 학교는 학문적인 열정을 유발하고 학생들이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과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풍부한 교육 자원과 미래지향적인 교수법을 통해, 학생들은 학문의 세계에서 창의적으로 생각하고 의사소통하는 능력을 키우게 됩니다.

 

전문 교사진과 함께 성공하는 미래!

 

우리 학교는 전문적이고 헌신적인 교사가 함께합니다. 학생 한 명 한 명을 알아가며, 그들의 강점을 발견하고 키워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학교는 또한 학생들에게 친환경 교육 환경을 제공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학습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잠재력 발휘!

 

우리 학교는 학업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술, 스포츠, 독서, 봉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자신의 특기와 관심사를 찾아 더 넓은 세계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 학교, 미래의 리더를 양성하는 곳!

 

우리 학교는 학문적인 열정, 창의적인 사고, 팀워크, 공동체 의식을 바탕으로 하는 리더십을 갖춘 미래의 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여기서 쌓은 경험과 지식은 여러분의 미래를 밝게 비춰줄 것입니다.

 

증평중학교는 여러분이 성장하는 모든 순간과 동행합니다.

 

우리는 더 나은 미래를 향해 함께 노력하고 성장하는 학교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여러분의 청소년기는 증평중학교와 함께 기쁨 가득한 여정이 될 것입니다. 우리 학교에 대한 더 많은 정보나 건의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고맙습니다!

 

증평중학교 교육가족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