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한 내용은 아래 첨부파일을 확인하세요.
[독서관련 작품 제작]
가. 방법: 1인 1분야 참여를 원칙으로 미리 준비하여 9월 19일 3교시 완성, 교과 선생님께 제출.
나. 분야:
분 야 |
내 용 |
규 격 |
담당교과 |
독서엽서 |
수학과 추천 도서를 읽고 책 속 내용을 그림으로 그리고 인상 깊은 구절 쓰기 |
엽서크기 |
수학과 |
독서달력 |
과학교과 관련 도서 읽고 달력 형식으로 표현하기(계절별 별자리, 과학자소개 등) |
벽걸이, 탁상용 달력형식 |
과학과 |
독서만화 |
마녀사냥, 집도 없이 태양도 없이, 길에서 만난세상, 가자에 띄운 편지, 세계에서빈곤을 없애는 30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읽고 주인공에게 편지쓰기 또는 만화그리기 |
A4
만화그리기-4컷 이상 |
사회과
(국사, 도덕) |
책 홍보광고 |
영어·중국어과 관련 도서 혹은 문학작품을 읽고 책 소개 및 추천하는 내용의 광고제작.
책 속 장면을 그림으로 표현하고, 명문장이나 인상 깊은 구절을 영어·중국어로 표현. |
8절 |
외국어과
(영어, 중국어) |
독서 감상화 |
독서를 권장하는 책을 읽고 감상화 그리기 |
자유 |
미술과 |
주인공에게 편지쓰기 |
문학작품을 읽고 책 속의 주인공이나 저자에게 편지쓰기 |
A4 1면 이상 |
국어과 |
다. 심사 : 분야 별로 과목담당교사와 국어과 교사가 심사하여 최우수 1, 우수 2, 장려 3명 시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