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여자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75회 졸업식 인사말씀
작성자 제천여중 등록일 21.01.05 조회수 453
첨부파일



 

 

우리가 함께 하면 새로운 출발이 됩니다.

  

최정순(2019.09.01. ~ )교장 부임 약속 에서

 교장 최정순 



  안녕하세요?

  뜻하지 않았던 코로나19로 졸업식을 대면하여 함께 하지 못하는 아쉬움 속에서 본교가 개교하고 어느덧 75회 째 졸업을 맞이합니다.


  그동안 우리 아이들은 즐겁게 배우고 스스로 실천하며 더불어 행복한 배움터에서 꿈과 희망을 노래하며 노력해왔고, 원격수업을 통해 자기주도적학습에 매진하였습니다. 무엇보다도 제천여자중학교 교육가족은 졸업예정자 175명 모두 졸업을 맞이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또한 학교 발전을 위해 함께 힘을 모아주신

    - 양순경 총동문회장님

    - 정래현 학교운영위원장님

    - 그리고 정은혜 학부모회장님을 비롯한 많은 학부모님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우리 교육가족 모두 오늘의 졸업을 더욱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것은 코로나19라는 초유의 상황 속에서도 아이들 모두 자존감 높은 학생들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다려주고 더욱 따뜻하게 보듬어 아이들의 성장을 응원한 까닭입니다. 그동안 신뢰와 지지를 아끼지 않으신 학부모님들께 진심 어린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졸업생 여러분! 하얀 눈 속에서 피어나는 붉은 동백꽃보다 더욱 옹골찬 여러분들의 새로운 출발 속에 담대한 희망이 자라도록 마음 가득 축하하고 응원합니다. 앞으로도 우리 제천여자중학교 교육 가족 모두는 행복은 이 땅 위에 태어난 우리 모두의 하나뿐인 의무임을 일깨우는 멋진 배움터가 되도록 힘을 모아 더욱 정진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1월 8



제천여자중학교장 최 정 순



이전글 신입생 예비소집 운영 안내
다음글 CJB 모닝와이드 방송 시청 안내(박**학생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