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상신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방과후학교 신청 유의사항 안내
작성자 정현용 등록일 24.03.06 조회수 112

방과후학교 신청과 관련하여 유의사항을 안내드리오니 내용을 숙지하시어 신청이 누락되는 일이 없게 협조 부탁드립니다.

 

1. 신청 내용 확인

3월 5일 14시 이후 시스템을 개방하였는데, 오류가 발견되어 시스템을 초기화하였습니다. 이로 인하여 신청하신 내역이 삭제되었을 수 있기 때문에 3월 5일 15시 이전에 강좌 신청을 하셨을 경우에는 꼭 신청 내용을 확인하시고 신청 내역이 사라졌을 경우 다시 신청 부탁드립니다.

 

2. 3개 이하의 강좌 신청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은 1인 3개의 강좌까지만 신청 가능합니다. 여러 학생들이 혜택을 볼 수 있도록 신청 가능 강좌를 제한하고 있는 점을 양해 바라오며, 3개 이하의 강좌만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3.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신청 취소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신청 취소 역시 안내드린 시스템에 접속하시어 신청을 취소하시면 됩니다.

 

4. 추첨 및 추가 신청

3월 6일 15시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신청이 종료되면 인원 초과 강좌에 대해 안내 예정입니다. 명단이 정리되면 다음 주 중으로 추첨을 실시할 예정이오며, 인원 미달 강좌에 대해 추가 신청을 받을 수 있도록 안내할 예정입니다.

 

5. 폐강

신청 인원이 5명 미만인 강좌는 폐강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전글 2024. 기초학력 진단검사 실시 안내
다음글 2024. 녹색학부모회 봉사활동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