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상신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2학기 학교설명회 참가 신청 안내
작성자 진천상신초 등록일 22.09.15 조회수 196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학부모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학교교육활동 이해를 통한 교육공동체의 행복한 동행을 위하여 2학기 학교설명회를 아래와 같이 운영하고자 하오니 참석을 희망하시는 학부모님께서는 하단의 링크를 통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참석 신청 링크: https://naver.me/FFisAeML


1. 일시: 2022.09.21.() 14:40~16:00

2. 장소: 상신관 등

3. 일정 안내

시간

내용

장소

1

14:40~14:55

오케스트라 합주 참관

시청각실

2

15:00~15:40

학교 설명회

전입 교직원 소개

2학기 학사 일정 안내

학부모 연수 등

상신관

3

15:40~16:00

학교 건물 내부 탐방

2학기 학부모 상담주간 운영으로 교실 내에서 학생 교육 및 생활 상담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학교 건물 내부

 

4. 참석 신청 링크: https://naver.me/FFisAeML

 

협조 요청 사항

- 학생들이 사용하는 체육관에 입장하시니 하이힐 등 바닥을 상하게 하는 신발 착용은 피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오케스트라 합주 참관은 14:40부터 가능합니다.

- 2학기 학부모 상담주간 운영으로 담임 선생님이 교실에서 유선 상담 중이실 수 있습니다. 교실 내에서는 학생 상담을 진행하지 않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4학년 현장체험학습 안내
다음글 2022학년도 2학기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