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운영위원회게시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180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의 소집 공고
작성자 행정실 등록일 19.12.09 조회수 43
첨부파일

공고 제2019-5

180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의 소집 공고

충청북도립학교운영위원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11조제3항에 의거 다음과 같이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제180회 임시회의를 소집합니다.

1. 일시 : 2019. 12. 18. () 16:00

2. 장소 : 우리학교 운영위원회실

3. 심의 안건

. 2019학년도 입학생의 교육과정() 변경 및 2020학년도 입학생 3개년간 교육과정()

. 2019학년도 겨울방학 계획()

. 2019학년도 2학기 방과후학교(지원사업 관련) 운영계획 수정()

. 2019학년도 겨울방학 방과후학교(보충수업) 운영계획 및 부교재선정()

. 기타 안건

4. 기타사항

본 회의는 공개로 진행하오니 학부모, 교직원, 지역인사 등 참관을 희망 하시는 분은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로 연락(043-530-3680)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19. 12. 09.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이전글 제180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 결과 홍보
다음글 제179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 결과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