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상업고등학교 로고이미지

보도자료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천상고, 이달의 '미인대칭 왕' 선발
작성자 *** 등록일 16.04.25 조회수 347
 
▲ 충북제천상고는 행복한 배움터 만들기 일환으로 '이달의 미인대칭왕 '을 선발했다. <사진=충북제천상고 제공>
  

【청주=서울뉴스통신】정태수 기자 = 제천상업고는 4일, 행복한 배움터 만들기 운동으로 ‘3월, 이달의 미인대칭 왕’을 선발했다.

제천상고의 ‘미인대칭 왕’은 미소, 인사, 대화, 칭찬의 앞 글자를 딴 인성교육 브랜드로 전 교직원과 학생이 함께 행복한 학교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만든 상이다.

평소 밝은 미소로 반갑게 인사하고 따뜻한 대화로 학교생활을 한 학생 및 교직원을 추천을 통해 후보로 선정하고 투표로 최종 선발하게 된다.

3월 ‘이달의 미인대칭 왕’에는 학생 9명과 교직원 1명이 선정됐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미인대칭 실천운동의 일환으로 특색 있는 학급별 인사 구호 발표대회와 학생들의 ‘나와 친구자랑’ 발표대회도 이어져 자신감과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기회를 제공했다.

미인대칭 왕으로 선정된 박** 학생은 “평소 선생님과 친구들에게 밝게 인사하려고 노력했는데 이렇게 선정돼 정말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제천상고는 매달 ‘이달의 미인대칭 왕’을 선정해 표창하고 있으며 관련 특강도 실시하고 있어 학생들과 지역주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댓글은 로그인 없이 작성 가능합니다. >
< 보도자료 snapress@snakorea.com >

http://www.snakorea.com/news/articleView.html?idxno=210199

이전글 충북 취업역량강화 우수학교에 제천상고 등 3개교
다음글 제천상고의 새로운 출발을 위한 "소통, 공감"의 「작은 음악회」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