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중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장인사말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꿈·사랑·웃음이 넘치는 행복한 이원교육!
교육의 품에서 한 명 한 명 빛나는 아이들!

 

안녕하십니까?

농산촌 특색학교 이원중학교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세상은 이미 무한한 변화를 통해 많은 발전을 이루어 왔고, 4차산업혁명과 인공지능 시대에 지속가능한 미래핵심 역량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 이원중학교는 “·사랑·웃음이 넘치는 행복한 이원교육을 비전으로 교육의 품, 학교의 꿈, 학생의 힘으로 미래 역량을 키우고, 제 각각 제 빛깔로 성장하도록, 학력과 창의력 신장, 인성키움, 독서활동에 노력하고, 새로은 시대의 주인공으로 기르기 위해 쾌적한 교육환경 속에서 방과후, 동아리, 진로, 창체활동, 자유학기 등 다양한 교육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함께 소통하고 바르게 성장하는 지속가능한 공감 동행교육을 통해 자발성을 바탕으로 인성과 역량, 그리고 자존감과 실력을 갖춘 ​학생! 이원교육의 품에서 한 명 한 명 빛나는 아이들로 키우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행복 plus 이원중학교 학생들과 교직원은 이 홈페이지를 통하여 이웃과 세계를 보고자 합니다. 숨가쁘게 쏟아지는 새로운 지식,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 아름다운 이야기 등을 보고 들으며 마음에 새기고자 합니다.

 

 열려 있는 저희 홈페이지로 방문하셔서 유익한 소식을 전해주시고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이원중학교 교직원 일동